반응형

T I T L E

카테고리

 자판기 부수기 게임 * 자판기부수기 게임하기 * Mike Shadow: I paid for it! * 마이크 쉐도우 * 자판기부수기게임 *플래시 스트레스 해소게임

공략리뷰

스틱맨처럼 생긴 사람 모양의 캐릭터가 등장하여 자판기에서 시원한 음료수를 뽑아 내려 하고 있지만 동전만 먹고 원하는 캔 음료나 나오지 않자 화를 참지 못하고 자판기에 화풀이를 시도하는 코믹한 액션 게임으로 주인공의 행동 게이지가 0이 되기 전까지 해당 준비되어 있는 자판기를 부숴버리는 미션을 지니고 있어요.


여러 가지 기술들과 필살기들이 다양하게 주어지고 있으며 강력한 스킬들을 사용할 때 행동력 게이지가 더욱 많이 소진되고 있으니 여러 차례 케릭 스텟을 놓여 나가 주셔야 문제없이 앞에 놓여 있는 돈 먹는 기계를 처부실 수가 있습니다.


-  무엇보다 빠른 클릭이 가장 중요시되는데 그만큼 초록색의 게이지가 눈 깜짝할 사이에 금세 사라져 버리고 있으니 신나게 마우스 컨트롤해보세요.


- 초반에는 유저께서 사용하실 수가 있는 스킬을 총 4가지로써 그다지 위력적인 것을 없다 말할 수가 있으니 지속적으로 시간을 두고 플레이를 이어 나간다면 하나씩 추가시키세요.



- 간단해 보이지만 상당히 미션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여러 차례 실패를 맛볼 수밖에는 없답니다. 그만큼 초반에는 모든 것이 빈약한 상태로 플레이가 되고 있어 업글을 많이 해줘야해요.


- 3가지의 공격 스킬 유저들께서는 자신들이 원하시는 것을 하나씩 달러를 소비하여 올려 주실 수가 있으니 가장 강력하다고 생각되는 것을 최대한 올려 주시는 것일 좋습니다.


- 거대한 화염을 만들어 공격하거나 또는 공중으로 높이 날려 보내 무협 영화에 등장하는 말도 안 되는 장면도 지속적으로 연출하고 있어 기가 막힐 정도로 코믹함을 전달해 주네요.


- 모든 기술들을 한번 시전을 하게 되면 서로 다른 지정된 쿨타임이 모두 지나야만 다시 제사용을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으니 가장 빠르게 쓸 수 있는 것 틀부터 순차적으로 활용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기본조작

마우스 클릭 

 추천게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