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황소날리기2 , 황소날리기게임 , 대정령 플래시게임 , 황소날리기2 게임 하기 , Burrito Bison Revenge 

플래시 대정령이한게임 , 멀리날리기게임

T I T L E

플레이리뷰


황소 모양의 캐릭터를 멀리 날리는 방식으로 마트에서 장을 보고 있던 주인공 하지만 못된 곰돌이들에 의해 지갑을 소매치기당한 것을 뒤늦게 눈치채고 곰인형들이 모혀 살고 있는 곳으로 이동하여 못된 행동을 취한 녀석들을 


혼쭐을 내고 지갑을 다시 찾아 나가는 내용을 담고 있어요. 플레이 방식식 지속적인 날리기를 통해 얻어낸 money를 사용하면서 주요 9가지의 주요 기능을 7단계까지 업글해 나가는 방식으로 최종 목적지로 이동해 주시면 됩니다.


공략

▶ 스타트 지점에서 상단에 이동을 도와주고 있는 파워 게이지라 좌측방향에서 아주 빠르게 움직이고 있으니 정확하게 중앙에 바늘이 위치하도록 해주셔야지 가장 멀리 날아오를 수 있답니다.


 힘차게 날아오르는 도중에는 좌측에 준비되어 있는 마사일 이를 사용해 주셔야 하는데 일명 폭격이라 할 수 있는 해당 아이템 곰돌이들이 나타나면 마우스를 눌러 주시면 바로 내려가 타격을 가하게 됩니다.


 여러분께서 업그레이드하실 수 있는 것은 총 9가지로 구성이 이루어지고 있답니다. 한 단계식 업을 높여 갈 때마다 가격 대가 몇 배로 올라가고 있으니 열심히 플레이를 통해 돈을 아주 많은 벌어 주어야 합니다.


 날아오르면서 공중에 등장하는 아이템은 보너스로 주어지고 있으니 획득하시면서 머니를 최대한 올려 주시면서 이동하는 것이 보다 유리하게 목적지로 한발 먼저 다가갈 수가 있어요.


기본조작

마우스로 조작가능!!

 추천게임

 


반응형

'아케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런3 run3 우주달리기  (18) 2015.05.20
좀비죽이기게임 - 플래시  (0) 2015.05.19
굴착소년쿵 한글판  (1) 2015.05.14
레이즈3 [버그,무적판]  (39) 2015.05.06
주몽게임 [화살쏘기]  (4) 2015.05.0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