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좀비게임하기 * 좀비 게임 하기 * 로드 오브 더 데드 * Road of the Dead * 좀비게임 * 플래시 좀비게임 * 오싹하고 집에서할만한 재미있는겜

T I T L E



리뷰


온 지역을 휩쓸고 다니는 좀비들로 인해 모든 마을들이 황폐해져 가고 있는데 이곳 죽음의 지역에서 벗어나 자유를 찾기 위해 주인공이 작은 승용차 한대를 타고 힘차게 도르를 무한 질주하면서 등장하는 괴물들을 피해나가면서 도로에 세워져 있는 수많은 차량들과 장해 물들을 회피해 가는 임무를 지니게 됩니다.


가장 멀리 이동할수록 높은 POINP를 보상받을 수가 있으며 차량의 내구도가 모두 다한다면 게임이 끝이 나면서 포인트를 통해서 8가지의 다양한 차량 기능들을 여러 단계에 걸쳐 업그레이드 유지할 수가 있습니다.


전 단계보다는 더욱 멀리 안정성 있게 멀리 이동할 수가 있어 지속적인 플레이를 보이면서 최종적으로 안전 구획 공간까지 이동하는 목적을 두고 있답니다.


공략

- 미션이 시작되면 우선 W를 눌러 앞으로 달려가 주셔야 하는데 시간이 흘러 갈수록 속도가 높아지고 있으며 그 어떤 몹들이나 차량에 충돌할 때마다 현저하게 이동 속도록 줄어들고 있으니 가볍게피해 주시는 센스를 충분히 발휘해 주셔야 해요.

- 처음에는 일반 군인들이 진입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기관총을 사용하고 있어 조심스럽게 차량으로 들이 받던지 아니면 좌우 측으로 우회하여 안전하게 공격 범위를 벗어 날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기본조작

모든 컨트롤은 옵션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 : WASD 수동 브레이크 : 스페이스 혼 : E 와이퍼 : R 펀치 / 권총 : F 품질 전환 : Q의 인식의 전환 : P

 추천게임

 


반응형

'레이싱'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슈퍼마리오카트게임  (0) 2015.10.08
언투다이2 좀비게임  (0) 2015.08.14
운전연습 게임 [3D]  (16) 2015.07.30
좀비게임 추천  (0) 2015.07.06
언투다이2  (0) 2015.07.0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