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언투다이2 * 언투다이 2 게임하기 * Earn to Die 2 * 플래시 좀비게임 * 죽비죽이기게임하기 * 좀비총게임 *언투다이게임

T I T L E

공략리뷰


작전 임무수행 중 여러 좀비들이 공격하여 왜 딴 섬에 추락해 버린 헬기 이곳은 수많은 좀비들로부터 둘러싸여 있어 맨몸으로 나갈 수 없다는 것을 알고 튼튼한 차량들을 통해 여러 장비들을 개조하여 힘차게 목적지까지 이동하는멀리 가기 플래시레이싱이라 할 수가 있답니다. 


여러분에게 주어지는 것을 3대의 차량을 선택할 수가 있는데 처음 주고 있는 승용차 외에는 많은 돈을 주고 구입을 해야 하고 업그레이드에 있어서는 모든 것을 완벽하게 맥스로 이뤄 주셔야지만 가장 멀리 이동하면서 괴물들을 제거해 갈 수가 있습니다.


좀비를 힘차게 물리쳐 가실 때마다 달러가 생성이 되고 있어 한 번에 여러 마리를 타격하게 되면 높은 보너스를 획득하게 설정이 되어 있지요.


공략

- 처음 승용차를 컨트롤하여 앞으로만 전력 질주해주시면 되는데 연료가 너무 조금 있어서 초반에는 대략 40달러 정도만 획득할 수가 있으니 두세 판 정도 진행하시면서 무조건 우측 끝 쪽에 있는 것을 올려 주시는 것이 좋아요.


- 아무래도 극 초반에는 다른 것을 올리는 것보다는 연료를 많이 채워 주는 것일수록 유리한 조건으로 플레이를 진행할 수가 있고 나머지 또한 매우 중요한 역할을 각자 분담하고 있어 항상 최대한 올려 주실 것을 강조합니다.


기본조작

화살표 최대 - 가속 틸트 - 왼쪽 / 오른쪽 화살표 Ctrl 키 또는 X - 부스트

 추천게임

 


반응형

'레이싱'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슈퍼마리오카트게임  (0) 2015.10.08
언투다이2 좀비게임  (0) 2015.08.14
운전연습 게임 [3D]  (16) 2015.07.30
좀비게임 추천  (0) 2015.07.06
좀비게임하기  (3) 2015.05.2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