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좀비게임 추천 * 좀비게임추천 * Earn to Die 2012: Part 2 * 언투다이 2012 파트2번째 버전 * 좀비죽이기게임하기 

좀비레이싱 플래시게임 * 언투다이

T I T L E

공략리뷰


좀비들로부터 가장 안전하게 벗어 나야 하는 막중한 임무를 지니고 있으며 3총류의 자동차들이 마련되어 있어 유저 가 원하는 것을 선택하여 각 차량들마다 6가지의 부품들을 열심히 업그레이드하여 성능을 최대한으로 높여 주셔야 임무를 생동감 있게즐길 수가 있어요. 


자신을 기다리고 있는 안전지대까지 열심히 괴물들을 인정사정 없이 총을 사용하거나 자동차로 충돌을 일으켜가며 잔인하게 제거하면서 이동하실 수가 있어요. 


사용자께서는한 마리씩 죽일 때마다 달러가 들어온다는 것을 알 수가 있으니 무조건 가급적 멀리 이동하여 최대의 보상을 받어 낼 수 있도록 신중하게 컨트롤하시면서 전략도 멋지게 짜주셔야 하는 작품입니다.



공략

-가장 왼쪽에 있는 차량을 처음에 컨트롤하게 되는데 그만큼 다른 것에 비해 현저하게 모든 부품들이 기능이 저하되고 있어서 아무리 업을 진행한다 하더라도 우측에 있는 것보다는 우수 품질이 떨어진답니다.


- 생각보다 단순하면서도 누구던지 마음놓고 즐길수가 있는 작품으로 일종의 멀리 이동하기와 완전히 유사한 게임으로 모든 사람들이 즐겁게 즐기실 수 있는 플레이 GAME입니다.


- 주인공이 자신을 기다리고 있는 헬리콥터까지 이동만 하면 되는 것으로써 수십 차례 무한 도전을 통해 괴수들을 열심히 앞서 등장하는 대로만 물리쳐 나가주시면 MONEY를 획득하고 있으니 가장 많이 제거를 통해 높은 보상을 받도록 해주셔야 합니다.



기본조작

화살표 또는 WASD로 이동,  부스터 작동하려면 Ctrl 키 또는 X를 이동합니다.

 추천게임

 


반응형

'레이싱'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슈퍼마리오카트게임  (0) 2015.10.08
언투다이2 좀비게임  (0) 2015.08.14
운전연습 게임 [3D]  (16) 2015.07.30
언투다이2  (0) 2015.07.01
좀비게임하기  (3) 2015.05.2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