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T I T L E

[유니티 웹 플레이어] 설치 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Unity Web Player 다운페이지 링크 : http://unity3d.com/webplayer/

카테고리

운전연습 게임 - 자동차운전하기게임 - 3d주차게임 - 플래시 주차게임 - 운전연습게임하기  툰3D파킹-Toon 3D Parking Delivery Dash 

공략리뷰

너무 나도 선명하면서도 실제와 비슷한 3D 그래픽을 지니고 있어서 도로를 오가면 지정된 위치에 정확하게 주차를 하는 단순하지만 주변에 신호등과 반대 차선에서는 다양한 차량들이 이동하고 있어 실제 도로를 주행하는기분이 들게 됩니다. 


위험요소들이 상당수 등장하고 있어 제대로 된 파킹을 이루기 위해서는 급정거와 후진을 능숙하게 하는게 이번 미션에서 우수한 성적을 만들어 낼 수 있게 계기가 됩니다. 


노란색으로 바닥에 그려져 있는 공간 안으로 퍼펙트하게 안으로 들어와야지 클리어하게 되지만 조금이라도 선을 넘어선다면 완성이 되지 않는다는 점 참고해야 합니다.


운전연습 플래시게임공략

출발과 동시에 사용자들은 단 일초라도 시간을 줄여 가는 형태로 진지하고 화끈한 방향 컨트롤을 통해 알맞은 공간을 찾아 안전하게 파킹을 하게 됩니다. 방향키와 스케이트 만을 가지고 간략하게 진행이 되고 있지요.


주차해야 하는 공간 들을 계속해서 특정한 지역으로 생성이 되고 있으며 하나식 성공을 하게 될 때마다 점차 적으로 어려운 위치로 선정이 되고 있어 도로를 어렵게 이동하면서 최대한 조작을 능숙히 해야 해요.


반대쪽 차량이 충돌이 일어나지 않게 속도를 줄여 주시고 사람들만 지나다닐 수가 있는 인도는 올라 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기타 장해물들과 충격을 받게 되면 에너지가 점점 소진되어 버립니다.


다른 작품들도 이와 비슷한 임무를 지니고 있는 것이 무수히 준비되어 있지만 지금과 같이 실제 도로를 지나다니면서 온갖 장해물들과 신호등을 지키면서 플레이 되는 것은 솔직히 찾아보기 힘들죠.


선명하고 뚜렷한 화질로 통해 일반적으로 2D로 진행하는 것 하고는 하늘과 땅 차이만큼 재미도를 유지하실 수가 있는데 집중력 있는 플레이와 조작 감이 확실히 실감 나게 다르 다는 것을 느끼시게 됩니다.


미션 수행을 통해서 열심히 머니를 모아 갈 수가 있고 보석으로 여러분들이 운영하고 있는 자동차 부품 즉 다양한 아이템들을 구입하거나 일정한 단계 가지 업그레이드하여 성능을 지금보다 월등히 높여 줄 수가 있어요.


현재 5가지의 차량들을 준비되어 있는데 픽업트럭 클릭식 SUV 덤프 트럭 그리고 막노동 장애서 가장 사용되고 있는 레미콘 등이 사용되고 있어요. 유저께서 다른 것을 선택할 때마다 새로운 재리를 누릴 수 있지요.


상점에서는 3가지의 항목은 총 오 단계로 업글하실 수가 있어 맥스치까지 진행해 주는 것이 큰 효과를 누릴 수가 있어 돈이 모이는 대로 올려 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특히 3팩으로 레벨들이 나누어져 있는데 각 팩마다 총 열두 개의 단계로 준비가 되어 있으며 차량의 피해와 완료 시간에 따라서 별을 하나부터 총 3개까지 얻기가 가능합니다.


기본조작


 추천게임

 




반응형

'레이싱'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슈퍼마리오카트게임  (0) 2015.10.08
언투다이2 좀비게임  (0) 2015.08.14
좀비게임 추천  (0) 2015.07.06
언투다이2  (0) 2015.07.01
좀비게임하기  (3) 2015.05.2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