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우스게임 , 플래시마우스게임 , 마우스로만 하는 게임, 아미고판초5 , 마우스로하는게임 , Amigo Pancho 5, 마우스게임 하기

T I T L E

공략리뷰


이상한 복장과 카우보이 모자를 짖눌러쓴 개성 넘치는 아저씨가 등장하여 고무풍선 두 개를 가지고 험난한 여행길에 나서고 있어요. 유저께서는 주인공이 이동하고자 하는 곳까지 수많은 함정들과 여러 가지 곤충이나 장해물들을 조심히 피해가면서 플레이를 해야합니다.


한 개가 터져 버리는 것을 아무런 상관이 없겠지만 둘 다 모두 펑 하고 터져 버린다면 캐릭터가 낭떠러지는 추락사를 경험할 수가 있어 언제나 여러분께서는 두 개 모두 타 터지지 않게만 해주시면 됩니다. 


첫 단계부터 해설을너무 잘해주고 있어서 초보자도 능숙하고 진행을 하여 우수한 LEVEL까지 도달할 만큼 단순하면서도 그닥 어렵진않고 쉬워서 20단계까지는 충분히 이동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미고판초5 (Amigo Pancho 5) 공략

항상 위로 올라가기 전 전략을 머릿속으로 미리 해주시는 것이 좋은데 아무런 생각 없이 그냥 위로 올라 가게 된다면 분명 얼마 가지 못 해서 추락을 하게 되어 언제나 미션을 진행하시기 전에 곰곰이 머리를 굴려야 좋은 결과를 낳게 됩니다.


이와 같이 말도 안되는 캐릭터가 가벼운 풍선만을 가지고 온간 위험 찬란한 곳을 마음대로 이동할 수가 있다는 것이 코믹함을 한층 더 보태주고 있어 재미를 극대화시켜 주고 있는 것 같군요.


여러분이 즐길 수 있는 구간은 총 32개가 있으며 점수로 처음 스타트를 하는 그 순간부터 999점으로 시작을 하게 되면서 1점씩 차감이 되는 방식으로 유저가 최대한 빨리 목적지로 이동하고 클리어해야만 높은 점수대를 형성할 수 있어요.


주변에는 항상 별이있는데 가장 완벽한 마무리를 하고 싶다면 아무래도 별을 습득해 주시는 것이 좋겠지요. SCORE 하고는 전혀 적용이 되고 있지 않고 있지만 아무래도 더욱 큰 만족도를 높히려면 모두 획득해주세요.


주위에는 여러 가지 장치 들과 도구들이 항상 몇 개씩 마련이 되어 있으며 레벨이 높이 올라갈수록 머리를 상당히 많이 쎠야 할 만큼 지능적인 플레이를 충분히 보여야만 사용자가 원하는 방식대로 움직임을 다해 줄 것이라 예상할 수가 있어요.


충분한 시간을 때우기에 매우 유용하게 사용되고 있으면서도 또 항상 미소를 잃지 않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통해서 컨트롤하는 즐거움 또한 다양한 게 느낄 수가 있는 좋은 장점을 지니고 있어 지금까지 많은 분들이 실시간으로 접속하여 플레이하고 있답니다.


기본조작

마우스

 추천게임

 


반응형

'두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네일밥1  (0) 2015.10.07
스네일밥6  (0) 2015.09.20
건물부수기 뉴욕  (0) 2015.08.13
눈빛보내기 2 [남자꼬시는게임]  (11) 2015.08.09
건물부수기게임하기  (0) 2015.08.0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