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데킬라좀비3 돈버그 , Tequila Zombie3 Money Hacked , 데킬라좀비3 돈버그판 게임하기 , 좀비총게임 , 좀비 사살게임

T I T L E

공략리뷰


좀비들로부터 황폐해진 마을들을 돌아다니면 모든 것을 제거해가는 3명의 용사들이 등장하여 과격할 만큼 멋진 전투를 보여줍니다. 

특히 제목과 같이 양주중에서도 독한 술이라 잘 알려져 있는 테킬라를 먹되 되면 시금치를 먹은 뽀빠이처럼 순간적인 모든 스텟들을 몇 단계 높아지면서 강력한 파워를 지니고 괴수들을 단 번에 물리쳐 나갈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요.

 각자 세 명의 용자들마다 서로 다른 팬터의 공격력을 갖추고 있어 골라서 플레이할수 있습니다.
 
데킬라좀비3 돈버그 플래시게임 공략

▶또한 돈을 무한으로 여러분들께 적용시켜 주고 있어서 여러가지 성능이 제일 높은무기와 아머 장비 그밖에 부수적인 아이템들을 모조리 구입하고 사용할수 있어 최종 스테이지 공략까지 바라볼수가 있습니다.

 
▶시작하자마다 유저께 지급되고 있는 자원은 무력 9라 엄청많이 돈이 생성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수가 있는데 아무리 최상급의 아이템들을 구입하고 사용을 하여도  과제들을 마지막까지 공략하는 대까지 있어서 돈이 모자라지 않는답니다.
 

▶멋진 아이템들을 갖추고 거진 무적에 가까운 주인공들을 컨트롤하고 있어 공격감은 제대로 느낄수있는데 반대로 생각하게 되면 너무 임무들이 끝이 나고 있어 스릴감을 느끼지 못할 수 있는 단점이 있지요.


▶마을마다 등장하는 좀비들이 서로 다르게 설정이 되어 있으며 재각기 점점 높은 전투력을 통해 공격과 방어력 그리고 보다 높은 hp를 갖추고 있어서 오리지널 버전에 있어서는 까다로울 만큼 잡아 내기 힘들지만 지금 지행 되는 버전은 난이도라 할 것도 없이 너무 클리어 되고 있어요.

 
▶느긋하게 플레이를 이어 갈 수 있으며 약간 잔인한 면이 없진 않아요. 괴수들이 죽을 때마다 하나같이 붉은색의 혈흔을 퍽퍽 튀기거나 몸통이 절반으로 날아가는 등 잔인함도보여주고 있어요.


▶좋은 장비들을 무루 갖추고 있어 연속 킬 수를 만들어 높은 기록을 만들 수 있는데 방어력이 너무 좋아서 적들에게 공격을 당할지라도 체력이 버텨 주고 있어 중반까지는  피하지 않고 고정돼 상태로 공격만 주어도 끝낼 수가 있습니다.


기본조작

 추천게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