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T I T L E

카테고리

아오오니 플래시게임하기 , 아오오니 게임 하기 , 무서운 플래시 , 공포 아오오니 게임

공략리뷰




많은 명성을 날리고 있는 아오오니가 등장하는 게임을 즐겁게 플레이해주세요.오랜 세월 동안 아무도 찾아오지 않는 해당 저택 안에서 네 명의 아이들이 깊은 호기심을 유발하여 몰래 저택으로 들어가 버렸어요. 


주인공만 빼놓고는 모든 아이들이 겁에 질려 무서움을 보이고 있어요. 자어서 이상한 기분이 감돌고 있는 이곳에서 무사히 빠져나갈 수 있도록 각방을 돌아다니면서 클리어를 해보세요.



1.책꽂이에서 열쇠를 발견해 낼 수가 있으니 이곳저곳 마구 뒤져 가면서 보다 쉽고 안정감 있게 임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친구들을 위해서 한시라도 빠르게 미션을 클리어 해낼 수 있도록 아주 신중한 전략이 필요 하답니다.


2.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방뿐이 아니라 복도 맨 끝 쪽에도 무언가 들어갈 수있는 공간이 있는데 모두 들어가 지속적으로 방으로 들어갈 수 있는 열쇠 또는 건물 밖으로 나갈 수 있는 도구를 하나둘씩 모두 찾아 주세요..


3 처음에는 무조건 2층으로 올라가 두 개의 방에 들어가 물건들을 찾아 주셔야 해요. 그리고 서재는 탈출에 사용되고 있는 가장 필요한 밧줄을 찾아 주셔야지 나중에 건물 옥상으로 올라가서 밧줄을 이용하여 쉽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기본조작

 방향키사용

 추천게임

 

스크린샷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