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T I T L E

카테고리 테트리스무료게임 , 테트리스 플래시게임 , 블럭맞추기 놀이
공략리뷰

플래시 게임을 사랑하는 여러분 오늘은 누구나 잘 알고 있는블럭 맞추기 테트리스 게임하기 입니다.


 제목만 들어도 지금까지 여러 번 경험해 보았을 만큼 유명한 퍼즐 로써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좋고 연령대에 상관없이 많이 플레이를 하는 게임이지요. 


처음에 출시한지 30년이될만큼 오랜 세월이 흘러갔어도 그 인기도는 아직까지 지탱하고 있을 정도로  높은 집중력을 보여주어야만 각 단계를 클리어 해나갈 수가 있으며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되는 것들이 등장하여 지루 함을 느낄 수가 없는게임이지요.


스타트 버튼을 눌러 주시고 미션을 즐겁게 진행해주세요 총 7가지의 다양한 형태의 블록들을 가지고 재미있는 방식입니다. 기역 자 모양이 나타날 때가 가장 많이들 시행착오를 겪고 있는데 한번 잘못 떨어 드리게 되면 복구하기까지가 상당한 시간이 걸릴 뿐 아니라 잘못하다가는 해당 미션을 종료해야 할 만큼 안 좋은 상황이 올 수도 있답니다.


운 좋게 기다리던 블록들이 이렇게 제시간 앙네 나타나면 상당히 기분이 좋아지고 있어요. 개똥도 약으로 사용하려면 찾기 힘들듯이 해당 게임 또한 원하는 모양의 블록을 기다리면 상당히 나타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으니 가요.




일정한 숫자의 라인을 제거하면서 스코어를 올려나가게 된다면 자동적으로 레벨업을 하실 수가 있어요. 생각보다 어렵지 않는 기초적인 방식으로 단순하게 진행을할수가 있으세요.


좋은 컨트롤을 해줘야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해 나가면서  새롭게 탄생 할수가 있으세요.한번 시작하게 되면 중독성이 너무나도 강력하여 쉽게 포기하지 못하고 쉽게 자리에서 일어나기 힘들 정도로 높은 집중력도 높다는 것을 알 수가 있는데 다들 경험해 보셨겠지만 머리를 써야 하는 것 만 틈 커다란 집중력을 보여주는데 바로 그 재미난 게임을 바로 진행해보세요.

기본조작 이동 방향키 , 빨리떨어뜨리기 스베이스 
 추천게임  

스크린샷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