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슈퍼마리오랜드의 모험 ,( THE ADVENTURE OF SUPER MARIO LAND ),  뚱뚱한슈퍼마리오, 슈퍼마리오게임

T I T L E

공략리뷰

우리나라에서 대단한 인기를 느껴온 게임으로 이캐릭터 터가 등장하는 게임들을 수십 가지가 넘을 만큼 장기간 우리 와 함께 즐거움을 나누었다 말할수 있어요. 버석 모양의 괴물들과 거북이들을 어렵게 물리쳐 가면서 왕국의 공주를 구해 내는 과제들을 지니고 지상과 지하세계를 푸른색의 파이트 관을 통해 이동을 하였죠. 특히 한 방법의 이동 수단으로 그때 당시는 놀라울 따름이었는데 지금까지도 파이프는 마리오의 간편한 수단으로 설정이 되어 있어서 버전이 계속해서 업데이트 된다 할지라도 변함 이 없어요. 횡스크롤로 진행되고 있는 쉽고 간략하게 아이들이 건전하게 즐길수 있는 좋은 재미를 느껴 볼 수가 있는 으뜸이 되고 있는 플래시게임이라 할수 있습니다.

뚱뚱한슈퍼마리오게임하기 ★ 뚱뚱한 슈퍼마리오게임하기 ☆ ★ ☆ 





컨 트 롤

조작 : ←↑→

 추천게임

 


 


▶한순간의 짧은 판단도 무시하지 못할 만큼 재미를 불러오고 있는데모든 사용자가 연령대에 관계없이 함께 즐길수 있는 깔끔한 이미지와 최고의 즐거움을 선사해줄 수 있는 마리오 시리즈를 마음 걸 즐겨 볼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보아요.


▶주인공의 생명은 총 다섯 개로 지정되어 있는데 스테이지마다 중간에 마리오가 아 죽음을 맞이하게 된다면 현재 스테이지의 첫 번째 부분에서 다시 다시 하게 되어 있어요. 하지만 5석 번을 모두 소진함다 면게임 종료되면서 처음 1단 계부 터 시작해야 합니다.


▶코인 들을 먹어야높은 점수를 만들어 나갈수가 있어요. 그리고 어느 정도 점수가 조금씩 올라 가게 되어 있어서 그냥 피해 가는 것보다는 높은 기록을 세워 보고 싶다면 물리쳐 가면서 이동해야 니다.


▶파이프마다 안으로 들어갈 수 있는 것은 아니므로 항상 주의하시고 가끔 가다가 식인 괴물 꽃들이 등장하여 여러분을 공격하거나 잡아먹을 수가 있어 조심해서 집중하며 플레이를 해야 최고로 안전하게 목표 지점까지 도달할수 있어요.

_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