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무서운게임 . 프란체스카 주방편  , 공포게임 , 귀신게임 , 귀신나오는게임 ,썸뜩한게임 , 무서운게임 하기

T I T L E

공략리뷰



온 가족이 죽게 되는 끔찍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 플래시 공포 게임으로 다양한 스토리를 지니고 있어 실감이 날 만큼 무서움을 모든 유저들께 전달해 주고 있어요. 


장애를 입고 있던 딸아이를 부모님이 독살을 하자 그의 영혼이 이집을 벗어나지 않고 끔찍한 일들을 벌이면서 이집안에 있는 부모뿐 아니라 가정부까지 잔인한 죽음을 맞이하게 되면서 주변 사람들은 모든 것이 저주를 받아 일어난 일이라 생각을 하게 되었답니다.



 몇 년이 지나도록 이저택 그 누구도 얼신 거리지 않을 만큼 점점 더 황폐해져 가고 있는데 안으로 들어가 안에 서 과연 어떤 일들이 벌어졌는지는 알 수 있도록 작은 단서들을 찾아 마우스로 클릭해 주시면 이벤트가 정해진 대로 열리고 있으며 섬뜩한 공포가 바로 이런 것이구나 하는 생각을 가지게 될거에요.



▶사운드 그래픽 중독성 공포성 대부분 높은 수준으로 되어 있어서 많은 이들이 실시간으로 진행을 보이게 되면서 각종 포털 사이트나 유튜브에서 실제 플레이하면서 방송하고 있는 것도 셀 수 없이 바라보면서 재미를 더해 갈수 있게 됩니다.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무서움을 통해 더위를 날려 버리고 싶은 사용자라면 이번 시리즈를 하나씩 완성해 가면서 모든 편을 마무리 짓도록 하세요. 장소마다 한 사람씩 죽은 시신이나 혼령들을 찾아 내실 수가 있습니다.


컨 트 롤

조작 : 마우스

 추천게임

 



반응형

'공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더하우스2 공포게임  (0) 2015.11.09
더하우스2게임하기 [공포]  (3) 2015.10.13
공포플래시 - 프란체스카 복도편  (0) 2015.09.18
세상에서 제일 무서운 게임  (9) 2015.08.06
플래시 공포게임  (1) 2015.08.0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