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물고기키우기게임 , 물고기플래시게임 , 물고기키우기게임하기 , 물고기 게임 , 어볼보 , evolvo

T I T L E

공략리뷰


새끼 물고기들 캐어하면서 작은 고기들을 사냥하며 점점 성장시켜 나가는 방식으로 플레이가 되고 있어요. 캐릭터 보다 큼직한 고기들을 잘 피해만 주시면 되는데 잡혀 버리게 되면 잡아먹히면서 끝이 나고 있어 항상 주변에 등장하는 종류의 물고기들을 제대로 파악해 주는 것이 중요한 일이라 할수 있어요. 



또한 여러가지 아이템들이 등장하여 주인공은 한순간 무적으로 만들어 놓아 자신보다 월등히 큼 상어까지도 잡아먹으면서 빠른 속도로 몸집을 부풀어 오르게 할 수도 있으나 제한 시간이 몇 초 정도 밖에 주어지지 않고 있어서 큰 효력은 없다 할수 있어요. 



그럼 어른 고기가 되어 더 이상 대적할 만한 고기들이 없을 만큼 세상에서 큰고 힘이 센 물고기로 전부 잡아먹을수가 있으세요.



▶화면을 가릴 만큼 큰대형 물고기가 완성이 될 때까지 계속해야 하는데 쉬운 난이도를 해주면 10분 정도면 뭐 충분할 것이라 생각이 들고 있어요. 하지만 하드 모드 이상 시작해 간다면 여러 차례 과제들을 실패하면서 클리어가 가능할것같네요.



▶한순간 작은 실수조차도 용납이 되지 않고 있는데 까딱하면 잡아먹히게 되면서 끝이 나버리면 처음부터 다시시작해야 한답니다. 특히 캐릭익 중반 정도 크기에 달하게 되면 더욱 조심성을 길러 가면서 주변을 제대로 살펴 보아야 합니다.



▶생동률을 올려 가기 위해서는 자리보다는 몬스터들을 손 피해 갈 수가 있는 중앙 지점에서 자리를 잡고 회피해 주시는 것이 효율적이라 생각이 들고 있는데 이렇게 지 죽은 것을 조금이나마 방지할수 있어요.



컨 트 롤

조작 : 기본조작 : 마우스 능력 : 스페이스바

 추천게임

 


반응형

'모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라냐게임 * 피드어스 해피  (0) 2015.10.18
1인용모험게임 * 태양피하기  (0) 2015.10.14
아빠와나비행기편  (0) 2015.10.09
슈퍼마리오플래시게임 2  (3) 2015.10.03
피드어스5 - 피라냐키우기게임  (0) 2015.10.0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