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위에 이미지를 클릭하면 게임사이트로 이동해서 즐길수가 있습니다.



버닌러버 크래쉬 앤 번게임하기 , 카레이싱

T I T L E

공략리뷰


도시를 무한 질주하며 난폭한 행위를 볼 수 있는 게임으로 GTO 만큼 큰 재미를 불러올 수가 있습니다.


많은 유저들께서는 강력한 무기가 장착되어 있는 멋진 자동차를 컨트롤하여 도로에 등장하고 있는 모든 차량들을 마음대로 공격하여 부숴버릴 수 있으며 더욱 빠른 움직임을 도와주고 있는 부스터를 사용하여 한순간 앞으로 빨리 달려갈 수도 있어요. 


주변 시설물과 건물들도 파괴할 수 있으며 파괴할수록 고득점을 이루어 나가게 됩니다.


여러분들을 공격하는 유닛들은 정해져 있지 않고 건물이나 차량에 충돌로 인해 내구도가 점점 깎이게 되어 있어 항상 방향키 컨트롤을 잘 해야합니다.



컨 트 롤

조작 이동 방향키 로켓포 Z 추진장치 X

 추천게임

 

▶신속한 이동보다는 더욱 많은 자동차들을 공격하여 점수를 좋게 만들어야 하고 있어 천천히 운전하면서 앞서 등장하고 있는 모든 크고 작은 자동차를 인정사정 없이 공격해야 합니다.

▶운행 도중 순찰차가 등장하며 다른 것들보다 우선순위를 두고 공격을 해야 해요. 그리고 인화성 물질을싣고 이동하는 트레일러 또한 한번 공격을 통해 광범위한 대미지를 보여줍니다.

▶바다에 들어 가지 않도록 하시고 여러분이 컨트롤하고 있는 전투차량은 뒤집어져도 다시금 원래 상태로 돌아오고 있어 상관이 없습니다.

▶끝이 없을 정도로 길게 놓여 있는 도로뿐만이 아니라 외또한 유저가 원하시는 데로 맞도록 움직일 수가 있어요. 이번 게임에서는 진행 중 다양한 볼거리도 선사하고 있답니다.

▶처음 출발 지점부터 시작하는 순간 유저께 있어서는 자신이 가고자 하는 방향을 한 곳 선택하여 이동해야 하는데 처음에는 대수롭지 않게 쉬운 컨트롤방식을 선보이고 있답니다.

▶정해진 목적지 또는 제한 시간 같은 것이 없어서 시간을 넉넉히 잡고 앞에 새롭게 나타나고 있는 모든 차량들을 유저 차에 장착되어 있는 두 개의 벌컨포를 통해 너무 간단히 파괴를 이룰 수 있다죠.

▶사용자께서 운용하는 멋진 차는 무적이라 할수 없어 여러 차례 충돌을 하게 된다면 점차적으로 엔진에 거대한 무리가 가게 되면서 나중에는 아도 자체 폭발로 이뤄지고 끝이 나게 됩니다.

▶좁다란 골목길을 이동하는 것보다는 넓은 곳으로 선택하여 움직여 주시는 것이 손 점수를 만들 수가 있지요. 모든 맵을 확실히 한 번 정도 경험에 의해 찾아 내실 수가 있습니다.

▶무기는 무한으로 사용되며 마우스를 누른 채로 달려가 주신다면 대략 일초에 2방 정도식 오토로 발사되고 있어 어렵지않게 화면에 보이는 다양한 몬스터녀석들을 잡아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