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워너비더보시 게임하기 , 재미있는 대정령게임 , 모험플래시

T I T L E



리뷰





오늘은 매우 중독성이 강하다고 알려져 있는 작품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뭐 너무 유명해서 지금까지 많이 즐겨 본 분들도 계시리라 생각되지만 초보들을 위해 이렇게 플레이 내용과 간단한 팁을 몇 가지 설명해 드릴게요. 


지금까지 여러 버전으로 제작되었으며 이렇게 플래시 게임으로는 처음인 것 같아요.


 물론 아이워너비더보시 게임하기 비슷한 작품들이 그전에 종종 플레이 해왔지만 그것과는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로 난이도가 어려우면서도 재미가 커서 쉽게 지루하거나 거부 감이 들지 않는다는 장점을 갖추고 있습니다. 


예전에 어보이드 대정령 게임들을 즐겨 해보았는데 솔직히 그것보다는 더욱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 주고 있으며 한치 앞도 내다볼 수 없을 정도로 맵이 구성되어 있어 어이없는 실패를 맞이하기도 합니다. 그만큼 신선하면서도 획기적인 작품으로 많은 분들이 실시간으로 플레이하고 있답니다.



주인공을 제외하고는 화면이 흑과 백색으로만 되어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피해야 하는 장애물들이 더욱 뚜렷해 보이면서 일부로 집중하기 좋도록 만들어 놓은 것 같아요. 


보통 웬 이런 저사양 그래픽의 게임을 하느냐는 주변 친구들도 있지만 직접 몇 번 시켜 보면 똑같이 중독성을 느끼고 오기를 가지고 플레이하게되어 군요.


단순하기 짝인 없지만 그래도 어느 정도 룰을 가지고 시작해야지만 쉽게 각 단계들을 공략해 나갈 수 있는데 아주 미세하게 장애 물과 닫아도 캐릭터를 목숨을 잃어버리면서 처음 지점으로 다시 되돌아옵니다. 


물론 세이브 지정을 하였다면 그 공간에서 다시 시작할 수 있는데 항상 네모난 박스 안에 S자가 새겨진 곳에서는 총알을 발사해 주세요.



컨 트 롤

아이워너비더보시 게임하기 조작 : 이동방향키 Z   X 

 추천게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