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쟁게임하기 - 끝없는전쟁2 리뷰


실감 나는 전투를 바탕으로 완전 실제 전쟁 속으로 들어가 미션을 수행하는 듯한 기분이 전해지고 있는 게임으로 요번에는 두 번째 버전으로 좀 더 탄탄한 내용들을 가지고 있어 큰 재미를 만족스러울 만큼 누릴 수가 있습니다. 실존 전투와 흡사한 큰 메리트를 지니고 있어 아군들과 함께 전들을 탈환하는 대 임무를 무사히 여러 단계를 걸쳐 가면 수행해야 합니다. 컨트롤도 중요시되고 있는 게임이지만 전략이 확실히 우선적으로 좋아야만 모든 맵을 수월하게 해 겨 갈수 있게 됩니다.

전쟁게임하기 컨 트 롤

이동 방향키 공격 무우스 재장전 R

전쟁게임하기 외 재밌는 추천게임

정말이지 리얼 액션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을 만큼 총알을 맞고 아군이나 적군이나 똑같이 붉은 피를 흘리면서 몸통이 분리되어 잔인한 죽음을 보이는데 전쟁의 무서움을 제대로 느끼게 해주는 것 같아요.

각 무기들 마도 일정하게 지정되어 있는 탄약이 있는데 모두 소진하게 된다면 사용하실 수가 없으나 주위에 떨어져 있는 탄약을 주어 드시면 다시 먹은 숫자만큼 총을 제사용 하실 수 있어요.

끝이 없이 정도로 참 다양한 MAP들을 통해 멋진 전투를 어렵게 플레이하게 됩니다. 물론 그래픽이 물품이 없다 할 수 있으나 순발력과 올바른 판단력을 가지고 진행을 해야만 무사히 한 단계씩 적진으로 진입하여 적들을 전멸 시킬 수 있어요.

전작에서 모든 미션을 클리어하였던 유저들께서는 이번 버전에서도 쉽게 이해하면 진행을 하실 수가 있을 것이라 생각될 만큼 물론 맵이 더욱 많이 준비돼 있지만 난이도는 거의 흡사하다 할 수 있어요.

반응형

'전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탱크키우기 게임하기 diep.io  (11) 2016.08.17
즐거운게임하기 : 끝없는전쟁 4  (0) 2016.08.12
호텔경영게임 플래시  (1) 2016.07.26
3인용탱크게임하기  (0) 2016.07.25
스틱맨게임 - 스틱워2  (1) 2016.04.1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