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즐거운게임하기  - 끝없는전쟁 4 리뷰

전쟁의 처참함을 지니고 있는 게임으로 주인공이 아군 병사들과 함께 적들을 물리치면서 수십 가지의 작전 임무 수행을 하는 방식으로 여러 개의 캠페인 모드를 통해 보다 참신하고 재미나게 플레이를 즐길 수 있어요. 특히 여러 가지 무기들을 활용할 수가 있으며 가지 각색의 업그레이드를 이루어 가면서 모든 능력치들을 처음 보다 극대화해 적들을 쉽게 전멸 시켜 갈 수가 있습니다.


 즐거운게임하기  컨 트 롤

이동 ASDW 공격 마우스 수류탄사용F 대체공격 쓰폐이쓰바

 즐거운게임하기  외 재밌는 추천게임

 물론 어려운 난이도를 가지고 있는 만큼 집중력과 컨트롤이 상당히 중요시되고 있는 플래시 게임이라 할 수 있답니다.

전작과 똑같은 방식으로 각 전투를 임하게 되는데 캐릭터를 통해서 모든 적군 병사들을 제거하고 목적지로 생존하여 이동하는 목적을 가지고 수십 차례에 걸쳐 가면 멋진 플레이를 경험하실 수 있답니다.

조작 방식이 간편하게 되어 있으며 자신이 소지할 수 있는 무기는 2가지로 일 번과 이번을 번갈아 가면서 상황에 따라서 바로 교체하여 쓸 수가 있으며 F 키를 눌러 탱크나 차량 같은 튼튼한 장비들을 파괴할 수 있어요.

등장하는 동료들을 여러분께서 직접 선택해 주신 다음 여러 가지 명령들을 내릴 수가 있어 전작에 비해 좀 더 다양해진 컨트롤 운영 방식을 갖추고 있어 재미도가 높답니다.

적극적으로 자신을 엄호해 주고 있는 병력들을 적들에게 쉽게 노출되어 죽지 않도록 해주시는 것이 각 스테이지를 손쉽게 클리어할 수 있는 해결 책입니다.

반응형

'전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혼자 할만한 게임 -끝없는전쟁 7  (0) 2016.08.25
탱크키우기 게임하기 diep.io  (11) 2016.08.17
전쟁게임하기 : 끝없는전쟁2  (0) 2016.08.10
호텔경영게임 플래시  (1) 2016.07.26
3인용탱크게임하기  (0) 2016.07.2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