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혼자 할만한 게임 -끝없는전쟁 7 리뷰

전쟁 게임의 대표작이라 할 만큼 7가지의 시리즈를 가지고 있으며 실제와 매우 흡사한 형태로 적들과 화끈한 전투 액션 신을 두루 갖추고 있는 작품입니다. 주인공을 포함한 아군 병력들이 적 본진을 탈환하는 목적을 가지고 사십 단계에 걸쳐 오랜 시간 동안 전투를 지속해게 되어 있어 정황에 맞게 좋은 병력들에게 명령을 하달하는 방식으로 승리를 위한 전쟁을 펼쳐 나가야 해요.

혼자 할만한 게임  컨 트 롤

이동ASDW 공격 마우스클릭 무기교체 QE

혼자 할만한 게임  외 재밌는 추천게임

모든 막중한 임무를 완료해 나가기 위해서는 아무래도  대체적으로 순발력도 많이 필요할 만큼 주인공이 총알 세례를 받지 않게 컨트롤해야 합니다.

전쟁터에서는 모든 적 군사들을 제거 해야 하는데 일반 보명 뿐만 아니라 탱크와 그밖의 기갑 장비들을 폭파 시켜야 하는데 주인공이 직접 적군의 탱크를 강탈 하여 재사용 하실수 있습니다.

탱크에 탑승하는 순간 여러분께서는 두가지의 무기를 사용하실수 있는데 Q또는 E를 눌러 발사 되고 있는 무기의 종류를 바로 교체 하여 적들을 향태 강력한 타격 데미지를 안겨 줄수가 있어요.

미션을 통과 하면서 일정치 경험치를 쌓게 되면 계급이 상상 하게 되는데 한단계씩 오를수록 새로운 전차가 언락이 되고 있답니다. 또한 스텟 포인트도 하나씩 추가 되고 있어 원하시는 능력에 부과 하여 전투력을 상당히 높여 갈수 있지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