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인용게임하기 - 끝없는전쟁 7 무적판 리뷰

확끈하면서도 매우 잔인한 전쟁 게임으로 잘알려져 있는 작품이기도 하지요. 대부분 참 어려운 형태로 각 미션을 공략해 나가게 되느데 이번 모드에 있어서는 무적판으로 설정이 되어 쉽게 적들을 제거 해가며 목적을 달성해 나간답니다. 하지만 일반 총알들은 아무리 맞아도 상관이 없다 할수 있으나 데미지가 높은 무기를 맞게 되면 바로 죽게 되 있어 조심히 적들을 견제 하면서 이동 하는 것이 좋을것 같아요. 

1인용게임하기  컨 트 롤

공격 마우스 무기교체 Q/R 이동 ASDW

1인용게임하기  외 재밌는 추천게임

또한 든든한 폭격 지원을 무제한으로 해주고 있어 쿨타임 없이 계속해서 마음놓고 사용할수가 있답니다.

정식 버전 보다 클리어 속도가 열배 이상 빠르다 할 수 있을 정도로 너무 간단하고 쉽게 미션을 공략해 나가게 되는데 너무 비행기 폭격 지원만 받게 된다면 싱거운 플레이가 될 수가 있어 가급적 급할 때만 한 번씩 사용하는 것이 제일 좋을 것 같아요.

캐릭터의 아머와 체력 치가 상당히 높게 설정이 되어 있는 것뿐 외예 대부분 쿨타임이 적용되는 무기 또는 총알 탄알 숫자가 무제한으로 되어 있어 아무리 사용을 하여도 총알이 줄어들지 않고 있답니다.

줄어들지 않는 탄약 매번 정식 판에 있어서는 총알들이 모자라서 적들이 쓰다 버린 무기들을 주어서 다시 재 사용하는 식으로 플레이하였는데 이번 버전에서는 그런 행동은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