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재미있는플래시게임 - 면도하기 리뷰

오늘은 여러분들께서 이발사가 되어 찾아오는 손님들을 자신들이 원하는 데로 머리를 깎거나 수염들을 면도기로 깔끔하게 밀어 주는 미션을 가지게 됩니다. 단순한 진행을 보이는 것 같지만 완벽하게 그들이 원하는 데로 빠른 시간 안으로 완성해야 가장 높은 스코어를 보상받을 수가 있으며 두 가지의 모드로 진행을 이루게 되는데 스타일리시 스피디 이렇게 두 개의 게임 모드로 마음껏 골라서 즐길 수 있고어요,.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컨 트 롤

마우스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외 재밌는 추천게임

다양한 개성들을 잔뜩 지니고 있는 분들이 계속해서 찾아오고 있으며 똑같은 사람이 들어온다 해도 처음과는 다른 스타일을 원하고 있어 사용자은 신의 손으로 원하는 데로 머리와 콧수염 그리고 턱수염을 밀어 주시면 됩니다.

스타일리시는 제한시간이 없이 손님들이 원하는 방향대로 완벽한 형태로 만들어 줄수록 높은 점수를 보상받는 방식으로 천천히 느긋하게 플레이하면서 고득점을 노려 볼 수가 있어요.

스피디는 시간제한이 설정이 되어 있어 가장 많은 사람들을 이발과 면도를 하고 얼마나 깔끔하게 했는지에 따라 저 보상이 달라지고 있어 시간에 압박감을 엄청 받게 됩니다.

보통 이발소에서 면도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흰색 크림을 바로 고 날카로운 면도 칼을 이용하여 털을 깎아 내리는데 마우로 모든 도구들을 사용할 수가 있어 매우 간편한 조작을 보여주고 있어요.

반응형

'캐주얼' 카테고리의 다른 글

2인용게임추천 : 펀치볼 점프  (1) 2016.10.08
할만한 플래시게임 : 찾길건너기  (0) 2016.10.06
엽기게임하기 - 스틱맨죽이기3  (0) 2016.10.02
서부게임 : 골든듀얼  (0) 2016.09.30
피하기게임 : 아발란체  (0) 2016.09.2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