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엽기게임하기 - 스틱맨죽이기3 리뷰

이번 게임은 난이도라 할 것도 없이 그냥 졸라맨 캐릭터를 이동시켜 주변에 있는 함정이나 설치되어 있는 장애물에 뛰어들어 죽게 만드는 방식입니다. 가장 고통스럽고 잔인하게 죽을수록 높은 스코어를 기록할 수가 있으며 심심풀이 용으로 즐기시기에 좋을 것 같아요. 

엽기게임하기  컨 트 롤

이동 방향키

엽기게임하기  외 재밌는 추천게임

정해진 시간 동안 가장 많이 자살을 하면서 점수를 많이 주고 있는 곳으로 찾아가 주시는 것이 기록을 경신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높은 SCORE를 만드는 목적을 가지고 시간 때우기용으로 즐겨 주시는데 매우 괜찮은 작품인 것 같아요.

점수는 보통 50부터 시작하여 300점까지 획득 하수가 있는데 특히 대포 안으로 들어가 자살하는 것이 가장 높은 점수대를 형성할 수가 있어 기록을 높이 세워 가는데 있어서 무조건 안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한번 캐릭터가 자살하고 나면 랜덤으로 다른 지역들을 이동하게 되는데 무조건 빠르게 죽는 것보다는 항상 여러 가지 물건들이나 함정들이 있어 더욱 처참한 죽음의 길을 찾아 주시는 것이 최고의 점수로 만들 수 있답니다.

시작과 동시에 화면 하단에는 타임 게이지가 좌측에서 우측으로 이동되고 있으며 오른쪽으로 끝까지 가게 되면 지금까지 점수들을 합산하여 토털 점수를 취득하게 됩니다.

무더운 날씨 따분한 일상생활에서 벗어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점을 지니고 있는데 겨우 5분 정도만 소비하면 크나큰 재미도를 유질할 수가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