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부게임 : 골든듀얼 리뷰

이번 게임은 서부영화에 자주 등장하는 건 블러드와 비슷한 방식으로 일대일로 권총을 소지하고 대결을 펼치는 내용으로 상대방을 먼저 쓰러뜨리면 승리를 하게 됩니다. 도전 레벨이 높아질수록 대상들의 움직임이 점점 빨라지고 있어 5판 이후로는 능숙한 컨트롤을 지니고 있어야지 죽지 않고 무사히 공격에 성공하여 계속해서 미션을 이어 나갈 수 있습니다. 

서부게임 컨 트 롤

마우스

서부게임 외 재밌는 추천게임

오늘만큼 여러분께서는 서부의 보안관이 되어 각종 총 쏘기의 능숙한 고수들을 한 명씩 제압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최초 카운트다운이 3초로부터 시작하고 있으며 마우스를 화면 좌측 하단에 있는 총알에 위치해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고 다른 곳으로 이동시켜 버리면 마운드가 모두 사라져 버리고 말아요.

시간이 다 되면 바로 우측에 놓여 있는 대상을 향해 정확한 조준을 이루면서 상대 보다 빠르게 권총을 발사하여 정해진 하트 모양의 체력치를 모두 빼놓아야지 승리를 기원하실 수 있게 됩니다.

총알은 모두 6발로 구성돼 있으며 모두 소진하게 되면 다시 장전을 해야 하는데 재장전을 하기 위해서는 처음 시작과 같이 마우스를 총알 쪽으로 갖다 주시면 한발씩 빈 공간을 채워 가고 있답니다.

초반에는 상관이 없지만 다시 빈총을 채우기 위해서는 많은 시간이 소요되고 있어 무방비 상태로 죽을 염려가 있어 항상 6발로 명중을 통해 등장하는 적들을 쓰러 뜨리는 것이 좋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