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피하기게임 : 아발란체 리뷰

지금까지 어러 가지 블록들을 통해 다양한 작품들이 등장하였는데 이번에는 단순한 컨트롤을 바탕으로 아주 고난도로 진행되는 블록 피하기 게임으로 지면에서는 매우 뜨거운 용암이 위로 올라오고 있어 블록 모양의 캐릭터를 움직여 계속해서 위로 올라가며 점수를 쌓아 가게 됩니다. 

피하기게임 컨 트 롤

방향키

피하기게임 외 재밌는 추천게임

이동 중 공중에서 떨어지는 도형에 깔린 지 않게 주의하시면서 최고로 높이 이동할수록 새로운 기록을 경신해 나가는 목적을 지니고 있으며 물론 너무 어렵지만 그렇다고 도중에 포기하지 마시고 여러분께서는 어느 단계까지 올라가야겠다는 의지를 가지고 재미나게 플레이해주세요.

하늘에서는 수없이 다양한 형태를 가지고 있는 블록들이 서로 다른 크기로 내려오고 있는데 이것을 정확하게 뛰어 넘어가면서 계속해서 올라가야 붉은색의 용암으로 뼈져 죽지 않는답니다.

조작 감이 조금 힘들다 할 수 있는데 꼭 빙판을 걸어가는 것 같은 느낌이 들고 있어서 살짝만 움직여도 미끄러지고 있어 제대로 컨트롤하는데 있어 상당한 애로 사항이 있답니다.

무조건 단 한 번의 생명력만을 가지고 있으오 공중에 떨어지는 도형에 깔리거나 서서히 올라오는 마그마에 들어 가게 되면 미션은 끝이 나고 현재까지 올라온 TF에 따라서 점수로 계산되고 있답니다.

반응형

'캐주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엽기게임하기 - 스틱맨죽이기3  (0) 2016.10.02
서부게임 : 골든듀얼  (0) 2016.09.30
재미있는1인용게임 : 홀인더월  (0) 2016.09.22
세상에서가장즐거운게임 :헝그리스모  (0) 2016.09.12
임신시키기게임  (6) 2016.09.0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