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재미있는1인용게임 : 홀인더월 리뷰

쇼 프로그램에 등장하였던 벽 통과하기 게임으로 여러 가지의 모양새가 새겨진 벽이 이동해 올 때 똑같은 포즈를 취해 안전하게 통과해야지 미션을 성공시키는 재미난 게임이었죠. 관찰력과 순발력이 좋아야만 높은 단계까지 이동해 갈 수가 있는데 이번 게임에서는 3가지의 스킬을 사용할 수가 있어 위험한 순간마다 고비에서 벗어 날수가 있어 생각하는 것보다 쉽게 컨트롤하여 클리어할 수 있게 됩니다.

재미있는1인용게임 컨 트 롤

마우스

재미있는1인용게임 외 재밌는 추천게임

초반 하나의 캐릭터를 가지고 진행하게 되는데 레벨이 올라갈수록 어려워지고 있으며 컨트롤해야 하는 캐릭터 또한 하나가 더 생성되고 있어 높은 관찰력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특정 모양으로 뚫려 있는 단단한 벽돌이 어떤 형태로 되어 있는지를 순간적으로 판단을 하고 그대로 똑같이 따라만 해주시면 아무런 문제없이 모두 다 해결해 갈수 있께 됩니다.

미션을 클리어할수록 난이도가 점차적으로 어려워지고 있으며 아이템을 사용하여 복잡하고 어려운포즈들을 해결할 수가 있는데 다이너마이트 강력한 폭발력과 함께 벽이 무너져 버리고 있답니다.

일정 시간 가만히 멈추게 하고 있는 템은 후반에 사용하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처음에는 혼자서 진행하고 있어 아무리 복잡한 것이 등장한다 해도 충분히 벽이 다가오기 전에 클리어할 수 있답니다.

반응형

'캐주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부게임 : 골든듀얼  (0) 2016.09.30
피하기게임 : 아발란체  (0) 2016.09.26
세상에서가장즐거운게임 :헝그리스모  (0) 2016.09.12
임신시키기게임  (6) 2016.09.08
대두축구2  (2) 2016.08.2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