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인용총게임 / 픽셀워페어4 리뷰

오늘은 혼자서 마음껏 재미있게 즐길수 있는 총게임을 소개 할까 합니다. 실시간으로 여라 캐릭들과 마음껏 싸움을 할 수 있는 기가 막힌 FPS로 놀라운 즐거움을 지니고 있어 절대 후회하지 않을 것 이라 생각이 든답니다. 

1인용총게임 컨 트 롤

마우스

이동 ←↑→↓ or A,W,D,S : 방향키

G : 좀비되기

R : 재장전

Tab : 메뉴

X : 자살하기

P : 전체화면

숫자키 : 무기선택

스페이스바 : 점프

컨트롤 : 앉기

1인용총게임 외 재밌는 추천게임

좋은 점은 일반 적으로 FPS 와 똑같은 진행 방식을 이루고 있는데 캐릭터들이 실제 사람들이 아니여서 약간 덜 잔인 하다는 것이죠. 

요즘 들어 어린 학생들도 이런 장르의 게임들을 집이나 PC방을 통해 친구들과 함께 많이들 플레이 하는데 너무 사실 적 이여서 정서적으로 좋은 영향은 절대 미치지 않고 있지만 이번 작품은 캐릭들이 아기자기 하고 귀엽게 생겨서 인지 서드 어택이나 카스 하고는 재미가 남다른 것 같아요.

무기도 참 다양한데 일반 권총과 소총 그리고 스나이퍼 들이 사용하는 저녁용 참 여러 가지로 많은데 특히 저격을 할 때에는 줌 기능이 있어 아주 멀리 있는 상대의 적도 쉽게 잡아 낼 수 있습니다. 각 캐릭터마다 일정한 체력을 지니고 있으며 에너지가 모두 소진 되면 죽게 되는데 어떤 경우라도 머리를 겨냥 하여 헤드샷을 한다면 무조건 원킬입니다.

상대를 연속으로 물리치면 콤보 수치가 실시간으로 오르게 되고 머리를 명중시키면 헤드샷이라는 표시가 화면에 뜨고 있어요. 물론 정확한 컨트롤을 요하고는 있지만 가끔 한 번씩 콤보 또는 헤드샷이 퍼지면 더욱 즐거움과 성취감을 누릴 수 있답니다. 팀원의 일원으로 가장 많은 킬수를 내고 상대 팀과의 전투에 꼭 멋진 활약을 해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