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심심풀리용게임 / 전쟁게임하기 리뷰

이번 작품은 전쟁이 시작 되면 수없이 몰려나오는 적들과 전면 대치하는데 우선 절대로 중앙선을 넘을 필요는 없어요. 그냥 현재 위치에서 고정한 상태로 적들이 다가오기만을 기다리면 궁수와 법사들이 일차적으로 맹렬한 공격을 하고 근접해 오면 격수들이 힘겨운 전투를 계속해서 진행해 나가게 됩니다. 이때 반드시 컨트롤을 어느 정도 해야지 그냥 멍 하니 전투가 끝날 때 까지 바라만 보면 이길 수 없답니다.

심심풀리용게임 컨 트 롤

컨트롤 + 1~9 : 그룹 부대지정

1~9 : 그룹 선택

쉬프트 : 동일 유닛 계속 배치

A : 공격

S : 자리 고수

G : 진영

Q,W,E,R,T : 스킬 사용

F : 속도 변경

C : 유닛 일렬 배치

스페이스바 : 정지

심심풀리용게임 외 재밌는 추천게임

거침없이 몰려오는 괴수들 이제부터 본격적인 소탕 작업에 이르게 되는데 전방 부대에는 검과 방패를 들고 있는 유닛을 최대한 생성해 주고 후방에는 궁수 몇 마리와 마지막으로 최고의 대미지를 부여 해 주는 법사는 한 개 이상 배치해야만 원만한 전투를 실행에 옴길 수 있답니다. 너무 독단적으로 한가지의 병력 위주로 나선다면 아무리 높은 데미지를 가지고 있다 해도 쉽게 방어선이 무너질 우려가 있답니다.

이번 작품은 확실히 전략적 요소가 있어서 여러분이 생각을 통해 적당한 배치와 컨트롤이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어요. 그리고 강력한 스켈 마법은 실시간으로 유저께서 직접 해야 하는데 적군이 엄청 뭉쳐서 다가올 때 한방씩 쏘아 주면 효과 만점입니다. 그리고 각 유닛들을 하나씩 모두 조종을 할 수가 있어서 체력이 매우 낮은 것을 뒤로 빠지게 만들어 주세요.

각 병력에게 전체 힐을 해주는 캐릭터 상당히 중요 합니다. 초반에는 그다지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지만 후반부로 가면 갈수록 많은 적들과 전투를 벌여야 하기 때문에 힐이 없다면 아마 승리를 쉽게 장담 하지 못하니까요.

 그리고 업그레이드 또한 한목 하고 있는데 그동안 모아놓은 포인트를 가지고 추가적으로 하나씩 업을 진행 하게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