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플래시액션게임 하기 / 드래곤볼vs나루토vs원피스 리뷰

드래곤볼 나루토 그리고 원피스의 캐릭터 들이 등장하여 멋진 대결을 펼치는 2인용 액션 플래시 게임입니다. 정해진 80초 동안 3판2선승제로 플레이를 하게 되는데 여러분이 선택 할 수 있는 캐릭터는 총 열 가지로 나열되고 있어요. 그다지 다른 작품들에 비교해 본다면 선택의 폭이 그다지 넓지 않은 것 같은데 해당 버전은 최종 버전으로 그래픽도 현재 출시된 것 보다 낮아 보이는 군요. 그래도 잔잔한 재미를 불러 올 만큼 타격감은 적당한 수준인 것 같아요.

플래시액션게임 하기 컨 트 롤

조작법:A,D : 이동

S : 방어

J : 기본 공격 (위 아래키와 조합 가능)게임이름:   불릿헤드 

K : 점프

L : 대쉬

U : 원거리 공격

I : 특수 공격

O : S + J와 동일

<2인용>

←→ : 이동

↓ : 방어

1 : 기본 공격 

2 : 점프

3 : 대쉬

4: 원거리 공격 

5 : 특수 공격 

6 : ↓ + 1과 동일

플래시액션게임 하기 외 재밌는 추천게임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갈 수 있는 멋진 작품이라 설명 드릴 수 있는데 해당 게임은 형제 까지 2.1버전까지 업데이트 된 것으로 알려져 있답니다. 우선 이번 격투액션을 즐기면서 모두 캐릭터를 통해 전부 클리어 하고 난후 다음 버전을 즐기는 것이 더욱 재미도를 높이 유지 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가장 효율적인 전투 방식은 바로 상대방이 빈틈을 보일때 때를 맞추어 공격을 해야 하는 것이지요. 그리고 한번으로 공격을 끝내는 것이 아니라 연타를 날리면서 콤보가 활성화 되도록 해야만 쉽게 승리를 장담 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각 스킬들을 한 번씩 사용하게 되면 정신력이 줄어들고 공격이나 방어를 통해 다시 줄어든 마나의 수치를 가득 채워 줄 수 있답니다.

초특급 필살기를 시전 하기 위해서는 우선 마나가 백프로 꽉 채워져 있어야 하는데 하지만 정확한 명중을 하지 못한다면 아무 쓸모가 없답니다. 

항상 신중한 판단을 통해 마나는 모을지 스킬을 시전 할지 곰곰이 생각을 해주셔야 합니다. 괜히 아껴 두었다가 한방 타격만 바라보고 소중한 정신력이 그대로 사라져 버릴 수도 있으니 까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