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탱크키우기 게임하기 바로시작하기 diep.io

이 즐겁고 중독성 넘치는 플래시의 경우에는 오래전 정말 큰 인기를 끌었던 예전 지렁이 게임과는 틀리게 1위자리를 쉽게 빼앗기지 않고 있답니다. 지렁이 키우기 의 후속작품으로 알려져 있는 게임으로 중독성이 엄청 높아 많은 분들이 실시간으로 접속하여 플레이를 이루고 있답니다.

탱크키우기 게임하기 diep.io 컨 트 롤

마우스이용해주세요!!

 재밌는 추천게임

 이번 작품에서는 전략적인 요소가 매우 가득 하여 더욱더 스릴 넘치는 재미와 타격감을 마음대로 펼칠 수 있어 세상 모든유저가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답니다. 

실시간으로 마음대로 접속하여 닉내임만 설정해 주시면 바로 다른 유저들과 함께 즐겁게 플레이를 이룰 수 있어 놀라운 재미를 유지 하게 됩니다. 

한번 이번게임을 접하는 순간 높은 수준이라 할 만큼 진정한 플레이를 통해서 지루함을 얼마든지 날려 버릴 수 있을 것이라 생각이 들고 있답니다. 

탱크키우기 게임하기 diep.io의 경우에는 모든사람들 즉 세계인들과 실시간으로 마음대로 플레이를 해주는 만큼 지금부터 열심히 주변 도형들을 제거해 나가면서 레벨을 높이 달성해 주셔야 랭킹안에 들수 있어요. 랭크는 실시간으로 10등 까지 우측 상단에 나타나게 되는데 한번 일등을 차지하고 있으면 쉽게 빼앗기지 않게 해보세요. 그럼 즐겁게 지금바로 접속해서 전세계모든사람들과 신나는 대전을 치러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