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두 번째 종목에서 종사하는 근로자들이 작고 큰 상처를 가지고 병원으로 찾아 들어오고 있는데 한 사람씩 상황에 알맞게 치료를 해보세요.
초반에 시작하자마자 튜토리얼이 준비되었는데 한 번만 진행하셔도 이해하면서 각 도구들의 사용처를 알아 갈 수가 있어 어렵지 않게 각 환자들을 정성껏 돌보면서 가능합니다.
여러분들이 사용할 수 있는 도구는 총 열 가지로 이루어져 있으니 잘못 사용을 하면 환자들의 생명력이 점차 내려가 끝내는 사망에 이를 수가 있어서 조심하면서 게 성공적으로 성공시킬 수 있도록 하세요.
배 가운데 날카로운 것으로 찔린 것 같아요. 도대체 어떤 일을 하고 있기에 이렇게 커다란 상처 부위를 가지고 해당 병원으로 찾아왔을까요. 자 어서 실을 이용하여 벌어진 것을 메꾸어 주시고 마리 터를 이용하여 상처 부위를 지져 주세요.
참 어처구니없게도 진행하는데 지퍼 라이터는 정말 아니라고 생각이 되는군요. 어찌 상처를 아물기 위해서 뜨거운 라이터로 지져 내고 있으니 참으로 코믹함을 나타내고 있는 것 같아요.
다양한 부위들쪽에 외상상처들이 으니 치료 약을 잘 발라 주시면서 모두 없애 주세요. 도구들은 상황에 알맞게 사용을 해야 효과가 있어요. 하지만 잘못 사용하게 되면 큰일이 일어난답니다.
단순한 외과 아닌 매우 위험한 내과 수술을 진행하고 있답니다. 역시 난이도가 일반 외과 상처를 시술하는 거 하고는 난이도가 상당히 깊다고 생각될 정도로 환자의 반응이 매우 민감하게 적용되고 있어요.
이런 음식을 소화시켜 주는 주요 기능을 하고 있는 위장이 커다란 상처가 생겼어요. 저렇게 되면 평상시에 엄청난 고통을 호소하면 살았을 텐데 어서 발리 가여운 환자를 위해 위장의 커다란 상처를 치료해 줄 수 있도록 하세요.
각 환자들을 무사히 캐어해주고 나면 시간과 수술 완성도를 합산하여 점수가 매겨집니다. 플레이시에 한 단계식임해 주셔야지 높은 결과를 얻을수가 있으세요.
날카로운 유리 파편들이 여러 군데 찔려 있어요. 아유 얼마나 아플게 그냥 바라만 보고 있어도 엄청 고통스러울 것 같은데 해당 환자를 캐어해주고 높은 점수를 획득해 나갈 수 있도록 해주세요.
상처를 하나씩 사라지게 만들어 주면서 주위에 작은 상처들은 간단하게 소독 약을 골고루 발라 주시면 모두 사라지게 만들 수가 있으세요. 이제 깔끔한 상처를 모두 치료하고 일상생활을 순조롭게 할 수 있게 됩니다.
사람들 허리를 지탱하고 있는 척추 상당히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데 이렇게 여러 군데 금이 다 있네요. 아무래도 너무 무거운 짐을 순간적으로 무리하게 들다가 벼가 힘없이 으스러진 것 같은 느낌이 드는군요.
도구를 잘못 사용하게 되면 화자는 커다랗게 커다란 고함소리와 생명력이 점점 줄어들어 버리게됩니다. 그러니 하실때에는 조심하시면서즐겨 줄 수 있도록 컨트롤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