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트리트훕 (Street Hoop) , 길거리 농구게임  , 스트리트훕 게임하기 , 고전게임 , 오락실농구게임 , 즐거운스포츠경기
T I T L E
공략리뷰



어릴적 했던 고전적인 농구게임으로 NBA 이후 최고의 걸작이라 할 수 있었는데 10개의 나라가 참가하여 한 팀씩 경기할 수 있으세요. 


다른 사용자들과 시합을 할 수 있게 2인용으로도 플레이가 되었죠 실제 경기와 똑같은 방식으로 진행이 되며 전반 후반으로 나누어 골 득점이 한점이라도 더 높은 쪽이 우승을 찾이 하고 다음 도전 상대와 또다시 맞대결을 펼쳐 가게 됩니다. 
미국 프랑스뿐 아니라 일본과 우리나라 대한민국도 참가하고 있어 그때 당시 많은 이들이 플레이하며 각광받던 스포츠게임 이지요. 


특히 나라마다 네 가지의 특성을 서로 다양하게 나타내는데 3점 슛 덩크슛 스피드 그리고 마지막으로 디펜스 이렇게 4가지 구성을 지니고 있어 여러분께서는 마음에 들고 있는 국가를 하나 선택해서 재밌게 즐기면됩니다.

컨 트 롤 이동 : ←↑↓→ 패스 & 뺏기 : A 슈팅 & 블로킹 : S 코인넣기 : Spacebar 게임시작 : Enter
 추천게임
 


더보기

 

 

 

 

▶짧은 시간 동안 전후반이 진행되고 있어 끝마칠 수가 있습니다. 시선을 뗄 수가 없을 정도로 대부분 한 골 차이로 간신히 승리를 하는 경우가 너무 많게 설정이 되어 있어 언제나 긴장감을 늦추지 말아야 한다는 이야기를 해주고 싶답니다.

.

 

▶우리나라 선수들을 3포인트에는 취약점을 나타내 보이고 있고 덩크 슛과 스피드가 빨라서 속공을 하여 골밑까지 돌파해 2점 슛을 활용하는 것이 제일 좋아요. 하지만 실질적으로는 다른 나라에 비해 모든 것이 빈약하다는 것을 알수 있지요.

 

▶한점씩 득점을 넣게 되면 하단에 파워 포인트가 조금씩 차오르면서 모든 꽉 차게 된다면 이파워를 사용할 수 있게 되는데 슛만 날려 주시면 화면이 뒤바뀌면서 화려함의 극치를 보여줍니다.

 

▶유저깨 서는 상대와 점수 차이가 몇 점 차이 나지 않는다면 파워를 사용할 때 2점 슛보다는 3점을 느껴 거리를 더욱 벌어지게 해야 합니다. 

비록 두 점보다는 화려한 장면을 보여주지 않지만 우승을 하기 위해서는 장거리 삼 점 슛을 쏘아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공격과 수비를 오가 면서 어시스트를 하여 득점으로 연결할수 있어요. 그리고 공뺏기 블로킹 여러가지 기술들을 지니고 있어서 한번 마음먹고 모두 다 맞도록 사용해 간다면  무적에 가까울 만큼 농구의 지존 미국까지도 순조롭게 이길수 있어요.

 

▶순간적인 패스 미스는 큰 악영향을 가져오게 되어 있는데 보통 5점대 미만으로 점수 차이를 벌이면서 승패가 나누어지고 있어서 항상 공격을 하는 순간만큼은 득점으로 연결할 수 있게 컨트롤해야 합니다.

▶예전에는 이작품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가까운 오락실이나 가야 할수 있었는데 요즘처럼 PC방이 너무 생겨나서 흔한 만큼 그때 당시도 오락실이라는 것이 찾네 쉬울 만큼 동네마다 적어도 한두 개 이상은 찾아볼 수가 있었지요

 

반응형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플레시게임 추천 : 대두배구  (0) 2016.10.24
1인용게임하기 : 대두배드민턴  (0) 2016.10.22
1인용 배드민턴게임 [병맛]  (1) 2015.10.27
야구게임 [공맞추기]  (0) 2015.10.17
플레시게임 [공만지기]  (0) 2015.10.1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