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르기게임 -  여자게임 추천 - 컷더로프게임 - 마우스게임 추천 -  컷더로프 시간여행 - 마우스게임 - 자르는 게임하기

T I T L E

공략리뷰


푸른색의 귀여운 몬스터들이 시간 여행을 즐기는 게임으로 스테이지마다 맛있는 사탕이 줄에 매달려 있는데 이것을 각자 하나씩 캐릭터에게 먹여 주시면 성공 시킬 수가 있어요.


 한 번에 이동할 수 없는 상태에 있어서는 다른 도구들을 사용하여 전달해 주거나 여러 줄로 연결이 되어 있을 때에는 잠시 생각을 깊게 하여 유저들이 원하시는 방향으로 이동해 갈수 있도록 순서에 맞도록 줄을 잘라야 합니다. 


마우스 드래그를 해주면 길게 놓여 있는 줄들을 빨리 잘라 낼 수 있으며 여러분께서는 전체 6장소와 한 개마다 총 5게의 미션으로 마련되어서 미션들을 계속하게 되실 겁니다. 


한 단계씩 크를 어 해야만 잠겨져 있는 맵이 언락이 되면서 다시 도전을 하여 재미있게 플레이를 할수 있어요.


컨 트 롤

조작 :  마우스

 추천게임

 

먹게 비 모양의 초록색 캐릭터들이 등장하여 달달하고 맛 좋은 캔디를 너무 나도 먹고 싶어 하고 있어요. 간단히 스테이지마다 사탕을 입안에만 넣어 주면 손 마무리되고 있어서 어린아이들이 즐길만한 좋은 작품인 것 같아요.

map에는 항상 황금색으로 만들어져 있는 별 모양 3개를 확인할수가 있는데 이것을 하나씩 추가적으로 먹고면 완료하게 되면 높은 보상을 받아 낼 수가 있어 제일 좋은 점수를 얻고자 한다면 열심히 먹어야 합니다.

따로 시간을 정해 주지 않고 있어서 느긋하게 머릿속으로 많은 생각을 하면서 계속해서 진행을 할수 있어요. 항상 미션들마다 답안은 적확하게 지정되어 있으며 클리어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새로운 방식을 연구해야 한답니다.

주변에 있는 움직이는 사물들도 열심히 사용하여 클리어할 수 있도록 하세요. 사탕을 세상에서 좋아하고 있는 먹게 비들에게 하나씩 전달해주어 마련되어 있는 임무들을 빨리 하나씩 헤쳐 나가야 합니다.

로프를 자를 때마다 캔디는 반동을 통해 이동을 하게 되어 있어 항상 적절한 공간으로 정확하게 들어갈 수 있도록조심히 컨트롤해주면서 땅바닥으로는 떨어지지 않도록 하는게 좋은 효과를 가져오실 수가 있습니다.

스테이지가 올라 갈수록 유저들께서는 지능적으로 이어가야 하는데 높은 단계의 레벨인 만큼 십분 이상을 투자하여 못 깨는 판도 다수 등장할수 있는데 참고 하면서 시작을 할 수 있도록 하세요.


어찌 보면 퍼즐과 같다는 생각이 들 수 있을정도로 주변에 정해져 있는 물건들을 맞도록 움직임을 보여주어야 간신히 완료할수 있게 되는데 여러 차례로 실패를 거듭나면서 완성이 가능하답니다.


반응형

'퍼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미있는 퍼즐게임 [닌자쉐이프]  (0) 2015.11.06
길찾기게임 [큐브모험]  (0) 2015.10.29
테트리스무료게임 - 바로  (0) 2015.09.19
더 타워 게임  (0) 2015.09.17
플래시 기억력  (0) 2015.09.1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