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슈퍼마리오게임하기 , Mario Gravity ADVENTURE , 마리오중력게임 , 신기하고 재미있는 피직스플래시게임

T I T L E

공략리뷰

세상에서 날렵하면서도 우스꽝스러운 복장과 함께 표정을 보여주고 있는 이 시대의 놀라운 히어로가 등장하여 온갖 위험 요소들을 헤쳐 나가며 비싸다는 보석을 획득하여 미션 완료 공간으로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간편해 보이지만 한 단계씩 클리어 해 나갈수록 복잡한 방식으로 플레이를 유도하고 있어서 상황에 맞은 키보드 컨트롤을 보여주어야 문제들을 안전하게 완성 할 수 있게 됩니다. 


주변에 생성되어 있는 도구들을 맞도록 활용하여 함정으로 되어 있는 지점들을 간신히 빠져나갈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이 필요한 게임인데 지금부터 즐거운 모험의 세계로 떠나보세요.!!

컨 트 롤

 방향키 / 바꾸기- 스페이스바

 추천게임

 

가드 역할을 하고 있는 여러가지의 속성을 지니고 있는 몬스터는 유저께서 물리칠 수가 없도록 설정이 되어 있어서 오로지 회피해 나가야 합니다. 

심난한 대 모험을 펼쳐 나가는 주인공 이와 같이 여러 작품들을 통해 수많은 유저들이 캐릭터 이름을 잊을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인기도를 누리고 있는 이 시대의 대 히어로라 할수 있을정도로 놀라운 재미와 즐거움을 보여 줍니다.

주변 곳곳에 매설되어 있는 날카로운 까지 밭은 빠져들지 않게 해야 하는데 들어가는 순간 캐릭터가 사망하면서 다시 스테이지 첫 구간부터 다시시작해야 하고 소중 안 시간은 점점 계속해서 흘러 나가게 됩니다.

총 40단계의 레벨로되어 있는데 이십 단계를 클리어하게 되면 여러분들께서는 더욱 어려운맵을 바라볼 수가 있는데 두 배에 가까울 정도로 어렵게 설정이 되어 있어 더 좀 더 많은 생각을 머릿속으로 구상을 해야 합니다.

안전한 지점들을 찾아 주시는 것이 조금이라도 실패의 경험을 최소한으로 줄여 갈수 있으며 임는 차분한 마음가짐으로 하나씩 각종 도구와 장해물들을 올바르게 헤쳐 나가 주시는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한번 시작하게 되면 완료하는 순간까지 키보드에서 손을 땔 수가 없을 정도로 플래시 게임의 기묘한 재미를 느껴 중독성 강한 플레이를 무한으로 이어 나갈 수가 있어 시간적 개념을 잠시 나마 잃을 수 있답니다.

이동하는 곳에 있어서는 언제나 유저들을 괴롭히는 온갖 몬스터들이 쏙쏙 등장하고 있으며 괴물들을 모두 다 재각이 이동과 공격하는 방식이 다양하게 되어 있어서 그들이 지니고 있는 능력치들을 제대로 파악해 주면서 공략해 주세요.

오로지 희귀한 보석을 찾아 나서면서 하수구 배관 안으로 들어가게 되는데 세상 그 누구도 할 수 없는 일을 주인공은 손 해내고 있어서 역시 그 어떤 역경에서도 최고의 활약을 펼쳐 보이는 히어로랍니다.


반응형

'모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2인용게임하기  (0) 2015.12.07
재미있는 2인용모험게임  (11) 2015.11.30
피드어스 해적편  (0) 2015.11.21
pc횡스크롤게임  (0) 2015.11.20
슈퍼마리오게임하기 [고전]  (2) 2015.11.1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