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플래쉬게임 봄잇1게임하기

T I T L E

리뷰

이번 플래쉬게임 봄잇1게임하기는 예전에 오락실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봄버맨을 모토로 제작한 플래시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모두 하나같이 로봇 모양새를 갖추고 있는데 왠지 모르게 상당히 귀여운 듯한 표정을 하고 있습니다. 


시작할 때에는 업그레이드가 되어 있지 않고 있어서 매우 빈약한 파괴력을 지니고 있으나 푸른색으로 만들어진 파워볼은 획득해 나갈 때마다 횟수가 추가되고 있으며 점차적으로 파괴되는 길이가 더욱 길어지고 있습니다.

컨 트 롤

조작 : 키보드 방향키와 스페이스바

 추천게임

 

상황에 따른 기가 막힌 컨트롤을 구사해야 만 좋은 목적을 가져올 수가 있고 봄버맨을 많이 즐겨 한 분들이시라면 어떤 식으로 공략을 해나가야 멋진 스코어를 통해 적들을 제거할 수 있는지 아실 것입니다.

크아처럼 함께 즐길 수가 있지만 아쉽게도 온라인으로 다른 사용자들과의 스릴 넘쳐 나는 경기를 벌일 수가 없이 자신의 컴퓨터로 만 진행을 할 수가 있고 2인용 플레이까지만 지원 되고 있습니다.

방향키와 스페이스 바를 사용하여 이동과 각종 공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아이템들을 먹으면 바로 전화의 되고 있으며 그전에 먹던 것을 사라 지고 있다는 점 기억해 두시고 현재 무기가 좋다면 전혀 먹을 필요가 없답니다.

가슴이 벅차오르는 기분이 들 정도로 이번 작품에서는 기묘한 즐거움을 누려 볼 수가 있어 지금까지도 수많은 분들이 주변 지인들과 함께 플레이를 빈번하게 이룰 정도로 인기가 높은 수준에 달하고 있지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