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틱맨게임 - 스틱워2 , 졸라맨 플래시, 스틱맨 게임하기, StickWar2

T I T L E



공략리뷰



공격과 방어를 실시간으로 명령하여 지속적인 공방전을 펼쳐 낼 수가 있으나 그다지 후퇴해면 서 본진을 사수할 필요성을 없을 것 같아요. 무조건 생산하는 대로 적들의 동상으로 이동하여 타격을 가할 수 있도록 하면 됩니다.


한 번에 수십 또는 백 마리에 가까울 정도로 엄청난 수치로 적들을 제거하면서 본진에 튼튼하게 세워져 있는 동상을 눈 깜짝 할 사이게 무너 드릴 수가 있어 모든 스테이지를 매우 간략하게 공략하게 됩니다.

특별한 전략이 필요 없을 정도로 난이도는 매우 낮다 할 수 있으며 서로 상성조차도 필요 없을 만큼 컴퓨터 보다 거대한 물량 행세를 하여 모든 맵을 간단한 게 클리어 해낼 수가 있습니다.


가장 빠르게 클리어할 수 있는 것은 두 번째 생성되고 있는 궁사 요 녀석들은 소수의 인원은 그다지 큰 활약을 펼쳐 내지는 못하나 수십 마리가 동시에 뭉쳐 공격을 하게 되면 적들이 다가오기 전에 전멸 시킬 수 있습니다.

활을 주 무기로 사용하는 병력들을 공격 사정거리가 다른 병력들에 비해 몇 배에 달하고 있어 20마리 정도만 전장 앞에 세워 놓으면 아무리 강력한 방어력 체력치를 자랑해도 쉽게 제거할 수 있지요.


스틱맨게임하기에서의 업그레이드 또한 할 필요가 없이 오직 유닛 생산에만 신경을 써도 상관이 없어요. 그만큼 처음 시작하는 유저들도 최종 단계까지 무사히 완료할 수 있을 정도의 가장 쉽게 진행할 수 있는 플래시 스틱워게임입니다.



컨 트 롤

 추천게임

 




반응형

'전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호텔경영게임 플래시  (1) 2016.07.26
3인용탱크게임하기  (0) 2016.07.25
전설의검 강화하기2  (7) 2016.04.01
졸라맨총게임 - 시프트 헤드 어썰트3  (0) 2016.02.20
건물부수기 모스크바  (6) 2015.11.1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