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설의검 강화하기2 게임하기 [검강화게임]

T I T L E

리뷰


시간을 때우기 참 좋은 플래시 게임으로 물론 특별한 그래픽이 아닌 그림판으로 플레이 되고 있으나 한 단계식 강화에 성공을 할 때마다 성취감을 느낄 수가 있어요. 현재까지 50강화까지 진행해 보았는데 운도 좋아 야지만 적당한 시간을 투자해야 할 것 같아요.


모든 자원이 바닥나면 더 이상 돈이 생성되지 않고 있어요. 물론 전설의검 강화하기2는 저장 되지 않고 있으니 세로 고침을 누르거나 페이지는 닫은 다음 다시 처음부터 실행시켜 주시면 됩니다.

마구잡이로 무한 클릭을 하는 것보다는 70% 이하 수준으로 떨어졌을 때부터는 마음을 졸이면서 신중히 마우스를 눌러 주시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물론 스릴 감도 어느 정도 느낄 수 있지요.

비주얼은 솔직히 없어요. 하지만 요즘 이런 단순한 게임들이 가끔 등장하여 연령대 상관없이 모든 사람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좋은 장점을 가지고 있답니다.

 한번 생각 업이 시작을 하였다가 높은 중독성에 빠져 한 시간 동안 광클릭 하는 여러분을 직접 만나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고강을 이룰수록 만족감을 확실히 느낄 수가 있는 작품으로 쏠쏠한 재미를 불러다 주고 있어요.


하드모드는 일반 모드와 특별한 차이는 없어요. 단지 업글 확률이 다소 이지모드보다 조금 낮고 그리고 강화 비용이 절반 이상 비싸 다는 것이지요. 

물론 강화에 성공 할수록 상점에 판매 되는 금액은 더욱 높아 지고 있으니 빠르게 돈을 모아 확끈하게 놀고 싶다면 하드를 선택 하는 것도 팁이라 할수 있겠지요.

컨 트 롤

전설의검 강화하기2 조작 : 마우스

 추천게임

 


반응형

'전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3인용탱크게임하기  (0) 2016.07.25
스틱맨게임 - 스틱워2  (1) 2016.04.14
졸라맨총게임 - 시프트 헤드 어썰트3  (0) 2016.02.20
건물부수기 모스크바  (6) 2015.11.11
방탈출게임 * 프리즌이스케이프  (0) 2015.10.2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