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장웃긴게임 : 인형때리기 리뷰

인형을 때려 사탕을 드랍하게 하여 각종 바구니에 담아 돈을 벌어들이는 게임으로 3번째 시리즈를 소개하게 되었답니다. 중독성이야 말이 필요 없을 정도로 크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는데 많은 돈을 모아 상점에서 업그레이드된 무기들과 사탕을 더욱 많이 담을 수 있는 아주 커다란 바구니를 구입해 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심심할 때나 또는 극심하게 스트레스를 받을 때 진행하기 정말 괜찮은 게임입니다


가장웃긴게임 컨 트 롤

마우스


가장웃긴게임 외 재밌는 추천게임

.

전작과 진행 방식은 모두가 똑같이 설정되어 있는데 인형을 마우스로 좌우상하로 빠르게 이동해 주시면 타격을 하면서 달콤한 캔디들을 마구잡이로 드롭하게 되는데 강도 높은 대미지를 주는 무기를 사용할수록 많은 양의 사탕을 떨어뜨리게 됩니다.

떨어지는 사탕들을 바구니를 통해 담아야 머니가 생성되는데 초반에는 작은 봉투를 사용하고 있어 얼마 담지 못하고 있어 무조건 현재 보다 큰 것을 상점을 이용하여 구입해야 합니다.

미션 도중 어느 정도 돈을 모았다 생각이 되면 왼쪽 화면에 달러 주머니를 클릭하면 바로 숍으로 이동하여 무기 담을 것 스킬 등을 업그레이드할 수가 있는데 실시간으로 돈이 모이는 대로 빠르게 진행하는 것이 좋아요.

또한 연속 마우스 공격을 해주시면 좌측 게이지가 붉은색으로 차오르는데 완충이 되어 버리면 일정 시간 동안 휴식을 해야 하므로 bar가 가득 차오르지 않게 주의하면서 공격해야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