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인용게임추천 : 펀치볼 점프 리뷰


2인용게임추천 컨 트 롤

1인용펀치 S 점프 A  2인용 펀치 L 점프K

2인용게임추천 외 재밌는 추천게임

지구 볼 위에서 두 명의 캐릭터가 빨간색 공을 가지고 공격을 하여 상대 진영으로 돌려보내거나 또는 점프를 하여 회피하는 두 가지의 방법을 통해 경쟁자를 쓰러 뜨려야 하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총 5번의 공격 성공을 먼저 한쪽이 우승을 찾이 하고 있는데 인공지능으로 플레이 되고 있어서 생각 보다 매우 어려운 난이도라 할 수 있답니다. 2인 플레이까지 진행되고 있으나 솔직히 혼자 하는 것이 더 어려울 정도로 단 한번 이기기 너무 어렵답니다. 

여러께서는 5번의 공격 성공을 이루기 위해서는 아무래도 여러 차례 실패를 경험하면서 날아오는 패턴을 파악하게 되면서 간신히 승리를 기원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 게임에서는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타이밍을 제대로 맞춰 가면서 상대 진영에서 날아오는 공을 잘 받아쳐야 하는데 한 번씩 펀치로 날림 때마다 공의 이동속도는 현저히 빨라지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초반 3번에서 4번 정도 되받아 치게 되면 엄청 빠르게 날아오고 있어 판단이 흐트러 지지 않게 잘 받아쳐 반대쪽 방향으로 더욱 거세게 되돌려 보내 셔야 점수를 득점할 수 있는 기회를 노릴 수 있답니다.

볼의 속도는 주인공들에게 타격을 받을 때마다 속도가 한 단계씩 상승하고 있어 5단계 이상 되면 눈 깜짝할 사이에 금세 코앞까지 다가오고 있어 한치도 시선을 다른 곳에 두지 말고 집중 있는 플레이를 해야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