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세상에서가장즐거운게임 :헝그리스모 리뷰

귀엽게 생긴 스모 선수 모양의 고무풍선들이 등장하여 상대편의 풍선들을 모두 제거하는 방식의 플레이를 갖추고 있습니다. 맵을 동동 자동으로 떠다니고 있으며 캐릭터를 밥을 먹게 만들어 몸집을 크게 만들 수가 있으며 파란색과 충돌을 하게 되면 서로 한 단계씩 작아지고 있으며 최종 적으로 가장 조그마해졌을 때 충돌을 일으키면 큰 대상 쪽으로 흡수되는 식으로 경기가 진행되고 있어 머리를 써가면서 컨트롤해야 합니다.

세상에서가장즐거운게임 컨 트 롤

마우스

세상에서가장즐거운게임 외 재밌는 추천게임

독창 적이면서 표현 방식이 너무 창의적이라 할 만큼 제목과 딱 떨어지는 진행을 가지고 있으며 매번 플래시를 이용하는 수많은 대중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아 왔답니다.

먼저 가장 중요한 것은 캐릭터는 자유롭게 자동으로 이동이 되고 있으며 여러분께서 해주실 일은 바로 마우스 클릭을 통해서 선수가 밥을 먹어 살을 찌우게 만들어 주시는 역할만 해주시면 됩니다.

여러분은 빨간색 팀으로써 지정이 되어 있으며 푸른색과의 30단계까지 플레이를 걸쳐야 하는데 특히 밥을 먹던 중 다른 상대와 충돌을 하게 되면 크고 작든 간에 무조건 한방에 제거될 수 있어 조심해야 합니다.

레벨이 높아질수록 등장하는 적 수자들도 차츰 드러나게 되는데 머리를 쓰면서 상황에 맞게 빈틈이 주어질 때쯤 배부르게 식사를 하면서 몸을 최대치까지 부풀어 주시기만 하면 쉽게 클리어할 수 있답니다.

생각 보다 아기자기한 맛을 경험해 보일 수가 있는데 맙을 먹고 있는 모습을 지켜보고 있으며 스모 선수 답지 않게 사랑스러워 보이면서도 앙증맞은 표현을 하고 있는 것 같아요.

반응형

'캐주얼'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하기게임 : 아발란체  (0) 2016.09.26
재미있는1인용게임 : 홀인더월  (0) 2016.09.22
임신시키기게임  (6) 2016.09.08
대두축구2  (2) 2016.08.23
광란의수족관  (0) 2016.08.1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