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리뷰

세상에서 생선초밥을 가장 좋아하는 스시켓이 등장하여 투석기를 통해 하늘을 날아다니면서 동동 떠다니는 맛 좋는 초밥들을 먹는 미션을 가지고 있어요. 상황에 맞는 컨트롤을 보여 주시면서 원만한 두 가지의 미션을 플레이하게 되는데 배고픔 게이지를 가득 체워 나가고 나 또는 목적지까지 이동하는 방식으로 바운스 시켜 주는 아이템을 사용하고 여러 가지 주요 기능들을 추가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보다 멀리 이동하면서 많은 먹을 걸이를 먹을 수 있게 됩니다. 

 컨 트 롤

마우스

 외 재밌는 추천게임

기본적으로 여러분들이 가장 먼저 상점에서 구입해야 하는 것은 바운스를 시켜 주는 3개를 구입해 주시는 것이 제일 큰 효과를 가져올 수가 있을 것입니다.

우선 푸른색의 스시켓은 나무로 만들어져 있는 투석기를 가지고 파워 게이지를 최대치까지 올려야 가장 멀리 날아가면서 맛 좋는 영양 만점의 초밥들을 열심히 먹어 나가면서 돈을 벌어들일 수 있답니다.

많은 돈을 획득해 야만 좋은 물건들을 구입할 수가 있는데 어느 정도 운도 뒤따라야 하며 바이슨 스킬을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서 보다 멀리 이동하면서 정해진 목적을 천천히 채워 나갈 수가 있습니다.

무엇보다 상황에 걸맞은 컨트롤을 해야 하는데 바운스 시켜 주는 역할을 해주고 있는 방식으로 여러 가지 틀로 등장하고 있으니 열심히 조절을 하여 보다 높인 뛰어오를 수 있도록 해야지 좋은 결과를 가져오게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