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재미있는1인용게임 : 공룡게임하기 리뷰

방향키로 이동을 해주고 마우스로 머신건 조준과 사격을 펼쳐 주시면 되는데 총알이 준비되고 있어 무한대로는 쓸수가 없어요. 그래도 탄약이 엄청 많이 저장되고 있어서 마음껏 사용할수 있을 것 같아요. 물론 건물에과 차량에는 강력한 데미지를 부여 하고 있는 것 같지만 사람들을 명중시키기도 힘들고 그다지 잘 죽지 않는 것 같아요.

재미있는1인용게임 컨 트 롤

조작법: 이동 : WASD

잡아먹기 : 마우스 왼클릭

재미있는1인용게임 외 재밌는 추천게임

이런 무서운 공룡 한 마리가 서울 시내에 한 마리라도 나타나게 된다면 어찌 될까 한번 생각해 보았는데 평화롭던 곳이 바로 아수라장이 되어 상상하기도 쉽지도 않을 만큼 매우 끔직한 관경이 일어나겠죠. 영화속의 쥐라기 공룡과 같은 일이 일어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모두가 하고 있겠죠.

이번 작품은 총 16단계로 레벨을 이루고 있는데 스테이지마다 정해진 인간들을 정확하게 제거하거나 잡아먹어야만 클리어 되고 있어요. 보다 빠르게 완료할수록 높은 등급으로 완료 하게 됩니다. 

렉스의 이빨은 마치 강철판도 아주 간편하게 뜯어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엄청난 괴력을 보여 주고 있답니다. 그렇기에 매우 실감나는 액션 감을 모든 유저들에게 안겨다 주고 있답니다.

실시간으로 모든 유저들이 좋아할만한 작품으로 최고의 스릴감을 충분히 안겨다 주고 있다는 생각이 들만큼 별점 10점중 최소 9점 이상을 주고 싶답닏3ㅏ.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