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재미있는플래시게임하기 - 문지기 리뷰

유령을 찾는 목적을 가지고 있는 일종의 추리게임으로 주변 인물들과 대화를 하거나 숨겨진 단서들을 하나둘씩 찾아 내어 스토리를 이어 나가야 하는 재미난 게임으로 시간 때우기에 매우 유용하게 플레이 할 수 있답니다. 

 컨 트 롤

마우스

 외 재밌는 추천게임

프론트로 이동하여 직원과 대화를 나눈 다음 잡동사니가 놓여 있는 곳에서 무언가를 꼭 찾아내야 합니다. 우측에 필요한 목록이 6가지 새겨져 있기 때문에 반드시 찾아준다음 다른 장소로 이동해 주시면 됩니다. 하나씩 찾을 때 마다 우측 화면에 목록들이 지워 지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어요.

좌측 계단으로 올라가 보니 바텐더가 있네요. 여기서 또 대화를 하고 다시 프론트로 향해 주세요. 그런 다음 이번에는 추측에 있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위로 올라가 보세요. 

왠지 모르게 이번 게임을 하면서 잔잔한 재미를 누릴게 되는데 바로 어떤 결과를 가져 올지 한시 앞도 내다 볼 수 없기 때문인 것 같아요.

대부분 추리를 바탕으로 진행을 이루는 작품들은 반전이라는 것을 많이 찾아 볼 수 가 있어 이번 작품 또한 어떠한 엔딩을 가져 올지 무척이나 궁금합니다. 주인공은 엘리베이터에서 내려와 복도를 걸어가고 있는데 이상한 유령 같은 것이 갑자기 튀어 나와 요상하게 웃고 있는 것 같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