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토바이게임 / 스릴넘치는 바이크게임하기 리뷰

신이나는 바이크게임으로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기 위해서는 위험한 요소들을 열심히 해처나가면서 오토바이가 넘어지지 않도록 중심을 잘만 잡아 주면 충분히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게 됩니다. 

오토바이게임 컨 트 롤

←↑→↓ / A,W,D,S : 방향키

스페이스바 :  계속하기

Q : 레벨 선택

P : 정지옵션

오토바이게임 외 재밌는 추천게임

그리고 특정한 아이템이나 업그레이드는 존재 하지 않고 있어서 오직 여러분의 멋진 조작 방식만이 문제점들을 해결 하고 주인공이 무사히 도착 지점 안으로 들어 갈수 있게 됩니다. 대부분 미션 완료하는 장소들은 엄청 위험한 함정들이 마련되어 있지만 간신히 빠져 나갈 수 있을 것을 알게 됩니다.

360도 대회전을 한 번씩 보일 때 마다 제한 시간이 0.5초씩 차감이 되고 있어요. 그만큼 임무를 완료 하는 시간이 줄어들고 있어 최종 보상은 아주 약간 올라간다 생각 할 수 있겠죠. 이렇듯 여러분께서는 가장 높은 스코어를 통하여 제일 좋은 기록을 경신해 보겠다면 무조건 각 미션에 한두 번쯤은 스턴트를 보여 주셔야 합니다.

중심을 잃고 넘어져 버리면 더 이상 진행을 하지 못한답니다. 하지만 그렇다 해도 미션이 끝이 나진 않아요. 

그뿐 아니라 함정에 들어가 죽는다 해도 종료되지 않고 있어 사용자는 좌측 상단에 표시되 있는 새로 고침을 마우스로 눌러야 실패로 인정 하고 다시 현재의 스테이지 첫 지점에서 출발 하게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