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T I T L E

카테고리

한국전쟁 게임, 전쟁게임하기, 대정령 한국전쟁 ,코리아워 , 한국전쟁 플래시게임,

공략리뷰


한국을 당신이 모든 육군참모총장 더 나아가 대통령이 되었다!! 이제는 당신이 다스려서 전쟁에서 승리를 하게하라!!


한국전쟁 플래시게임은 남한과 북한이 가상으로 통일이되어 국가 경재력이 전세계 5위까지 대단한 발전을 하면서 북한산과 개성을 마음껏 오가면서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었는데 이 모든 것이 북한의 오랜 시간 걸쳐온 아무 잔인하고 무서운 계략이였던 것이죠. 


남한의 대통력을 암살하고 혼란에 빠진 것을 틈을 타 군사력을 일으켜 6.25처럼 남한을 단번에 물리치면서 계속해서 남쪽으로 이동하고 있어요. 


아무 힘없이 무너져 버리는 한국 아무런 준비를 해놓지 않아 속수무책으로 밀리고만 있어요. 결국 제주도를 제외한 모든 땅을 빼앗기게 되었는데 절대 포기하지 말고 다시 이곳에서 군사력을 탄탄하게 만들어 놓은 후 공격을 해야 합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전쟁준비를 통해서 각 무기개발과 병력들을 충원해 나갈수가 있어요. 아무리 높은 병력을 갖추고 있어요. 


무기나 장비가 상대방보다 월등히 밀린다면 절대로 이길 승산이 없으니 무기 업그레이드는 돈아끼지 말고 지속시켜 주셔야 해요.


기본조작

치열하고 전략적으로 플레이해야하는 한국전쟁 플래시 조작방법 : 마우스 클릭  

 추천게임

 

스크린샷




우선 가장 먼저 새로운 국가의 이름을 만들어 주셔야 해요 자신의 이름을 써넣어도 되고 마음대로 평상시에 쓰는 아이디를 사용해도 상관없이 유저께서 하고싶은 이름을 하나를 아무것이나 적어 놓으시면 바로 새로운 국가가 만들어 지고 있답니다.


다양한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는 전략 플레시 게임으로 그다지 어렵지는 않지만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만이 모든 영토를 다시 되찾고 북한까지 모두 빼앗아 버릴수가 있어요. 그럼 오랜시간 동안 플레이 하면서 좋은 결과를 만들어 보세요.

 

메인 메뉴에 있는 시설개발 연구 개발을 중심적으로 해주셔야지 높은 발전을 통해서 지지도가 올라가고 나중에 군사력을 충원할수 있게 된답니다. 특히 세금 징수는 무한으로 마음껏 하실수가 있으니 열심히 미션을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하세요.


 

모든 나라를 빼앗긴 쓰린 마음을 뒤로 한 채 이제 마지막 바다건너 제주도로 피신하여 다시 대한민국을 되찾겠노라 다짐하며 서러움을 이겨 내고 있어요. 이제부터 한국전쟁 플래시게임의 본격적으로 강력하면서 치열하고 무시한 보복전이 펼쳐 지게 되어 있으니 상황에 알맞게 행동해 주셔야 합니다.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전략 게임으로 간편하게 마우스 클릭만으로 모든 것이 아주 빠르게 이루어지고 있어서 전혀 불편함이 없이 순조롭게 각 지역을 옮겨 다니면서 전투를 벌여 나가 새로운 플레이를 마음껏 보여주도록 하세요.


우전 전라국쪽이 가장 취약하니 해남을 최우선으로 공격을 해주셔야 합니다. 부산국은 초반 부터 너무 강력한 전투력을 지니고 있어요. 우선 한국전쟁 플레이를 하시는 사용자 께서는 전라국과 광주국을 모두 점령한다음 부산국을 타격하면 될것 같아요.

한군대를 점령하게 되면 지역수가 하나씩 올라가면서 예산이 조금식 더 생산될수도 있답니다. 또한 군사력과 전투력도 올라가고 있어 다음 전투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는데 열심히 전투태세를 취해 주셔야 합니다.

가장 기본적으로 전뱅준비를 해야 할껏은 모두전 보병생산을 많이 해주셔야 합니다. 병력이 없는데 무기와 장비만 좋아 봤자  소용이 없는만큼 세금을 많이 거두어야 합니다.

역시 무기중 가장 강력한것은 핵 미사일이라 생각되는데 요녀석 하나만 가지고 있으면 단 한방에 모든 지역을 초토하 시킬수가 있어 마음껏 다른 국가로 들어가 보다 쉽게 물리치면서 항복을 받아 낼수가 있 답니다.


전투를 하는 장면으로 현재 아군이 해남을 점령하기 위해 공격을 펼쳐나가고 있어요. 군사력이 두배 이상 뒤지고 있는데 아무리 연구 개발을 월등히 하였다 하더라도 이번 싸움에서는 승리를 하기란 매우 힘들것입니다.





총 6개은 나라로 구분이 되어 있는데 제주도를 재외한 전라국 광주곡 충전국 대전국 경삭국 부산국으로 나누어 지고 있어서 더욱 더 화를 치솟게 만들고 있어요. 어찌 한국전쟁 플래시게임하기에서 작은 나라를  분단해 버릴수가 있을지 참으로 어의없네요.그러시면 전략적으로 여러분들께서 잘 생각해서 통일을 시켜주세요!!







반응형

'전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인크래프트 디펜스게임하기  (67) 2015.04.28
풍선타워디펜스4 버그  (4) 2015.04.26
경영플래시게임 추천  (0) 2015.04.25
전쟁시대1무적판 [중독]  (6) 2015.04.25
워페어 일구칠구 (warfare 1917)  (0) 2015.04.0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