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T I T L E

카테고리

비곤게임하기 , 비곤총게임 , 비곤 게임하기 , begone , 비곤3d , 플래시 총게임하기 , 슈팅액션

공략리뷰


비곤2 게임하기 링크주소 : http://www.nplay.com/WarLand/


현재 2버전까지 나왔는데 퍼가기를 금지해서 1탄을 올려봤는데 후속버전을 플레이 하실분들은 위에 링크를 통해서 즐겨주시면 되십니다.


화려한 슈팅플래시 유니티버전으로 화려하고 멋진 총싸움을 좋아하는 유저들이라면 꼭 한 번쯤은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요즘 꽤나 유명한 FPS 게임으로 다운로드가 필요 없이 실시간으로 바로 들어가 실행할 수 있답니다.[하지만 크롬브라우져에서는 실행이 안되니 꼭 파이어폭스나 인터넷익스플로우로 즐겨주세요!!]


특히 전 세계 사람들이 함께 플레이 되고 있어서 많은 플레이어들이 모여 있는데 각 인종들간에 다양한 방들을 들어가 재미난 총싸움을 즐길수가 있지요. 또한 화려하고도 그래픽은 엄청 뛰어나 일반 스페셜 보스나 아베만큼 괜찮은 화질을 선보이고 있어 더욱 실감 나는 플레이와 타격감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사운드가 아주 고로 갖춘 게임이라 할 수 있어요.



총알들이 마구 빛처럼 날아오고 있네요. 처음 진행하시는 분들 잘 적응을 못한다면 솔직히 20초도 버티기 힘들답니다. 그만큼 해당 게임은 고수들이 많이 다양하게 플레이하고 있어 멋도 모르고 아무 방이나 들어가면 관전만 하다 나온답니다.


다양한 총기류들이 준비되어 있는데 각 임무를 마무리하면서 보상받은 돈을 많이 모아 화력이 뛰어난 것보다 시작하여 참 다양한 총기류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열심히 많은 플레이를 통해 보상금을 모아 주세요.


사격을 할때에는 마우스 우측 버튼을 눌러 가면서 이렇게 확대경을 활성화한 다음 빨간 점을 상대에게 조준하여 정확한 타격을 가해 가주고 킬 수를 여러 가 만들어 나시면서 즐겨보세요.


기본조작

 

 추천게임

 


반응형

'슈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픽보스파이터2  (1) 2015.05.15
비곤2게임 + 정식사이트 nplay비곤  (8) 2015.05.10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0) 2015.05.06
총게임하기 [레이즈3]  (2) 2015.05.04
이세상에서가장재미있는총게임  (0) 2015.05.0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