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플레이를 하기위해서는 유티니 3D 플러그인을 설치하셔야 정상적으로 게임을 할수가 있으십니다.

이쪽에서 설치후에 진행하시면 즐겁게 할수가 있습니다. 다운받기 : http://unity3d.com/webplayer/ 

T I T L E

카테고리

공튀기기게임하기 * 바운스볼 pc버전 * 공튀기기 게임하기 * Bouncy Ball * 공튀기기게임 * 플래시바운시볼 *컴퓨터바운스볼

공략리뷰


작은 공을 이용하여 목적지까지 이동시키는방식으로 진행하는 아주 간단하면서도 매우 중독성이 상당한 퍼즐장르를 하나 가지고 와봤습니다. 


아시다 시피 해당 게임의 경우에는 유티티쓰리디로 제작이 되어 있어서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출시한 초창기의 모든 맵들이 구현이 되어 있는게 가장 큰 특징이며 좌우로 이동하면서 여러가지 뽀족한 바늘이나 아니면 블럭들을 전부 잘 통과해서 정해진곳까지 이동조치해서 완료를 시켜주시면되십니다.  


방금 말씀드렸다시피 키보드에 있는 화살표방향키만을 이용하여 주위에 있는 다양한 형태의 장해 물과 덫들을 무사히 통과해 나가면서 황금색으로 만들어진 별 모양을 먹으면서 임무를 완수해 주십시요!!


하면할수록 그리고 스테이지가 거듭될수록 상당한 집중력이 요구되는데  높은 단계까지 클리어하는 것을 목표세우고 즐겁게 마음껏 재밌게 플레이해보세요.


기본조작

 화살표키

 추천게임

 


반응형

'퍼즐' 카테고리의 다른 글

Avoid N Survive 1.5게임하기  (2) 2015.05.12
픽셀게임 Blipzkrieg  (0) 2015.05.07
세상에서불가능한게임  (0) 2015.05.05
테트리스 플래시게임 (꿀잼)  (0) 2015.04.29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해보기  (29) 2015.04.2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