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플래시 디펜스 게임 - 버니플래그2

T I T L E

리뷰



세상에서 가장 뛰어난 전투력을 지니고 있는 토끼가 엄지손가락 부대와 치열한 전투를 벌여 나가는 플래시 게임으로 다양한 장소에서 아군 깃발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역할을 맡아서 하고 있답니다. 


각 스테이지마다 일정하게 정해진 손가락이 몰려나와 깃발을 강타해 나가려 하고 있으니 열심히 슈팅을 하면서 재밌게 하면됩니다.


플래시 디펜스 게임하기에서는 절대로 깃발만 빼앗기지 않은다면 최종 목적지까지 무사히 도달해 낼 수 있으니 컨트롤하면서 막아내시면 되신답니다.

 


자 그럼 해당 게임을 진행하고 싶은 유저들께서는 하단에 있는 play를 눌러 주시면 난이도가 주어지고 있으니 원하는 것을 선택하여 주기고 바로 미션을 플레이할 수가 있으니 컨트롤 식력이 고수가 아니라면 노멀로 진행을 해주세요.

new를 선택하여 첫 단계부터 미션을 시작할수 있도록 하세요. 처음부터 대략 5판까지는 매우 단순한 방식으로 버니플래그2의 미션이 진행이 되고 있어서 그냥 깃발 근처에 가만히 서있으면서 다가 오는 손가락만 공격하면 됩니다.




플래시 디펜스 게임화면 좌측에는 여러분들이 마음껏 사용할 수 있는 바리 케이는 그리고 우측은 보조 무기 또는 체력 물약 같은 것을 아군이 지원해 주고 있으니 적절한 타임에 마우스 클릭을 통해서 하나씩 사용할 수 있도록 하세요.

주인공 토끼의 체력이 모두 소진되어 버려도 해당 미션을 실패로 돌아가 버리고 있으니 조심스럽게 사격을하면서 나타나는 모든적을을 모두 제거해야 하신다는것 잊지마세요.



사격을 펼쳐 나가면서 공격 무기를 마음껏 바꾸어 나가면서 공격을 펼쳐 주세요 탄약이 지정되어 있는데 모두 사용을 하게 되면 다시 재장전을 하고 있어요. 대략 3초 정도 딜레이 시간이 주어지고 있답니다.

플레이 시간이 다소 늦고 답답함을 느낄 때에는 최종 4단계까지 스피드 업을 할 수가 있어 보다 빠른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으나 버니플래그2에서 잘못하다가는 몹들이 너무 빨라서 공격을 펼치기 어려우니 적절하게 사용해 주셔야 합니다.


컨 트 롤

플래시디펜스게임하기 조작방법 : 이동 asdw : 공격 : 마우스 : 기어 : 스파이스바

 추천게임

 


반응형

'디펜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좀비디펜스게임 zombie crusade  (1) 2016.07.22
마인크래프트 게임하기2  (3) 2016.07.09
농부vs좀비  (0) 2016.03.25
농부디펜스게임  (0) 2015.11.28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 화살공격  (0) 2015.10.3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