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T I T L E

카테고리

타워디펜스게임 # 플래시디펜스게임 # 타워디펜스 # 타워디펜스게임하기 # 코텍스 포트리스

# 플래시막기게임 # 대뇌피질디펜스 # 재미있는게임하기 #Cortex Fortress

공략리뷰


오늘은 외계인이 지구로 내려와 수많은 인간들과 치열한 공방전을 펼쳐 나가고 있어요. 각 웨이브마다 일정하게 정해진 병력들이 쳐들어 오고 있으니 유저께서는 외계인을 컨트롤하여 몰려오는 병사들을 완전히 없애주고 달러를 최대한 모아 나가 주셔야지 업그레이드를 통해 보다 강력한 방어력과 공격력을 갖추게 됩니다.


원거리 공격 유닛으로 바주카포를 사용하고 있는 녀석들을 낮은 방어와 체력을 갖추고는 잇지만 일반 병사들에 비해서 몇 배는 강한 공격을 하고 있으니 우선순위에 맞게 제일 머저 잡아 주시는 것이 효과적인 디펜스를 이룰 수 있답니다. 


다가오는 적들을 이렇게 마우스로 조준하여 공격을 펼쳐 나갈 수가 있은 전파 배터리가 진되면 방전되어 충전이 될 때까지 기다려야 재사용할 수 있으니 아껴 가면서 사용해 주시는 것이 가장 좋은 전투를 벌여 나갈 수 있어요.


 주인공까지 제외하고 4대의 강력한 공격형 터릿을 배치하여 막강한 타격을 가하고 있어 제아무리 강력한 방어력과 체력을 가진 병사라 할지라도 충분히 쉽게 제압해 낼 수가 있어 높은 단계의 레벨에서도 빠른 컨트롤을 보여줄 수 있어 단시간 내에 높은 단계까지 완성해 갈 수가 있습니다.


기본조작

 마우스 어빌리티 : 1~5

 추천게임

 


반응형

'전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쟁시대3무적게임하기  (1) 2015.06.09
전쟁게임하기  (0) 2015.06.04
한국전쟁 플래시게임 [대정령]  (2) 2015.06.01
문명 플래시게임 (대작)  (5) 2015.05.30
디펜스게임 추천  (0) 2015.05.2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