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쟁게임하기 *  전쟁게임 * 1인용탱크게임 * 펜저어썰트 * Panzer Assault *  대규모전쟁게임 * 플래시 전쟁게임

T I T L E



공략리뷰


화력이 넘치는 무기들을 가득 장착한 탱크를 가지고 등장하고 있는 무수한 적 전차들을 대량 파괴하는 짜릿한 슈팅 게임으로 두 가지의 모두로 즐기실 수가 있으며 어렵지 않은 난이도를 형성하고 있어요. 어드벤처와 아레나로 


즐길 수가 있는데 첫 번째는 다섯 개의 서로 다른 지역에서 퀘스트 식으로 진행이 되고 있고 두 번째 것은 서바이버처럼 사용자가 파괴되는 그 순간까지 적들을 끝없이 제거하면서 높은 스코어를 찾이 하는 미션을 두고 있답니다.


둘 중 원하는 것을 자유 로게 선택하여 부담 없이 즐기실 수가 있는 작품이지요. 또한 적들을 파괴하면서 획득한 돈을 가지고 샾에 들어가서 좋은 무기로 업그레이드할 수가 있습니다.


공략


매우 단순한 조작 감을 지니고 있으면서도 쉽게 모든 걸을 클리어할 수가 있어 한 단계식 모든 것을 내 뜻대로 완료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개인적으로 아레나가 좀 더 재미를 보여주고 있는 것 같아요.


탱크로 슈팅을 하는 작품들 다들 한 번 이상 접해 보았을 만큼 쉽게 이해하면서 각 스테이지마다 출현하는 적들을 다음번에 잡아 내 실수 있어요. 특히 적들보다 한발 먼저 공격을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답니다.


ASDW로 이동을 하면서 마우스를 가지고 열심히 몰려오는 적들을 공격하여 물리쳐 주셔야 하는데 자동으로 강력한 포탄을 발사하고 있어 유저께서는 시간차 계산을 통해 적당한 조준을 보여 주셔야 합니다.



기본조작


WASD는 이동  무기변경 : QE 


추천게임

 


반응형

'전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턴방식 게임 * 좀비택틱스  (0) 2015.06.13
전쟁시대3무적게임하기  (1) 2015.06.09
타워디펜스게임 * 코텍스포트리스  (0) 2015.06.04
한국전쟁 플래시게임 [대정령]  (2) 2015.06.01
문명 플래시게임 (대작)  (5) 2015.05.3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