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T I T L E

카테고리

세배전쟁 * 대정령 세배전쟁 게임 * 전쟁게임하기 플래시버전 * 세배전쟁게임하기

공략리뷰


 한국전쟁을 패러디한 것으로 전투 진행 방식이 명절에 어른들께 세배를 하는 방식으로 다른 지역으로 이동해 많은 세배를 통해 장악하는 형태로 미션이 진행되고 있답니다. 많은 자원과 세 매력을 최대한 키워 나가면서 제주도에서 남쪽으로 서서히 점령해 나가며 세력을 더욱 확장 시켜 나가야 합니다.


현재 한반도는 가지 각국의 나라들이 모두 점령하고 있는 상황인 만큼 단결단 조국의 힘을 바탕으로 강제로 빼앗겼던 나라를 다시 되찾을 수 있도록 많은 시간을 투자하여 멋진 전략을 펼쳐 나가 주셔야 합니다


이렇게 각 연구 개발도 적당히 해주셔야 하는데 특히 동정심 유발 은 기본적으로 진행해야만 다른 것도 올려 나가시고 애교력 증대 또한 힘껏 올려 나가 주셔야 재 제대로 된 세배를 통해 지역들을 공격할 수가 있습니다.


상대가 공격을 하기 전에 먼저 세배를 해주시는 것이 더욱 효과적인 전투 형태를 갖추면서 막강한 공격을 자랑 하루가 있으니 최선을 대한 해당 지역을 장학하고 지역 수를 빠르게 늘려 나가 주세요.


 인구수와 각 발전 기능들을 최대한 올려 나가야 합니다. 그리고 세금은 될 수 있는 한 많이 끌어모아 나가면서 세배의 핵심이 되고 있는 세 매력을 점령할 곳보다 월등히 높여 주셔야만  전쟁을 통해  승리할 수 있게 됩니다.



기본조작

마우스 

 추천게임

 


반응형

'전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추! 전쟁시대2게임하기 [오리지날판]  (1) 2015.06.17
몽키타워디펜스4  (0) 2015.06.16
턴방식 게임 * 좀비택틱스  (0) 2015.06.13
전쟁시대3무적게임하기  (1) 2015.06.09
전쟁게임하기  (0) 2015.06.0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