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T I T L E

 

카테고리

1인용모험게임 *  플래시모험게임 * 1인용모험게임하기 * faultline 폴트라인 * 중독성모험게임 * 재밌는모험게임 *모험게임 * 재미있는모험게임  

공략리뷰



공간을 변환시켜 나가며 탈출구로 주어지고 있는 포털까지 여러 가지 형태로 유저가 원하는 데로 맵을 변형해 나갈 수가 있습니다. 마우스 드래그를 통해 특정한 지점에서 캐릭터가 무사히 다음 


단계로 무사히 넘어갈 수 있도록 길을 만들어 주시기만 하면 되는데 머리를 조금 써야 할 만큼 일명 퍼즐 형태로 진행이 이루어지고 있어 더욱 집중력 높은 플레이를 선보여주고 있다는 기분이 


들고 있어요. 각기 다른 식으로 여러분께 맵들이 주어지고 있어 단계가 높은 곳일수록 자주 막히는 부분이 있어 힘겨운 플레이가 예상되는 플래시입니다.


공략

- 우측 방향으로 계속해서 나아가 주시면 미션을 완성할 수가 있는 타워가 하나 생성되어 있으니 그곳으로 들어가 주시면 클리어하고 다음 레벨로 이동하여 한층 더 복잡함을 경험하게 됩니다.


- 드래그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유저가 임무를 완료하는 시간이 서로 다르게 주어지고 있으며 초반에는 튜토리얼이 준비되어 있어 간편하게 이해도를 높여 주고 있어서 쉽게 해결하게 됩니다.


- 공간들을 열심히 이동하여 막다른 골목길이 계속해서 등장하고 있는데 이곳에서 무조건 빠져나갈 수 있도록만 해주시면 간편하게 마스터할 수가 있도록 진행만 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 모든 스테이지마다 절대 풀리지 않는 맵을 없으니 유저께서는 곰곰이 생각을 통해 실수를 하지 마시고 특히 장해물이나 함정에 빠져 죽는 일이 없도록 절묘히 컨트롤해주셔야 한답니다.



기본조작

 이동: ASDW  공간활용: 마우스 

 추천게임

 


반응형

'모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란의 수족관 [물고기키우기]  (0) 2015.05.09
물고기키우기게임하기 [성장]  (5) 2015.05.01
고군분투게임하기 [스릴]  (9) 2015.04.30
무서운탈출 [공포]  (2) 2015.04.30
포레스트템플게임하기  (45) 2015.04.27

+ Recent posts